앞으로 제 블로그가 나아갈 방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대로된 인사는 처음이네요.

읽어주시는 분들이 많을지는 잘모르겠지만 제가 스팀잇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어떻게 나아갈지, 어떤 글들을 써내려갈지 일종의 '로드맵'을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간략하게 저에대해 소개하자면
저는 한국에 사는 학생입니다.
(뭔가 어감이 좀이상합니다 :D)

호기심이 많아 어릴때부터 조금이라도 관심이 가면 알아보고 찾아보고 가끔은 밤을 꼬박새기도합니다.
그덕에 사회나 역사, 과학과 같은분야에 흘깃흘깃 관심을 가져 얄팍하지만 약간의 지식은 가지고있어 주변 친구들에 비해 알고 있는게 많아져 가끔은 우쭐댈 수 있는 일종의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정말 얕아서 모르는건 모른다고 딱 잘라말하거나 조금만 알고있으면 제가 아는것만 이야기하는 겸손은 당연히 겸비하고 있습니다 !)

더구나 제가 관심을 가지고있던 분야인
역사..사회..법..지구과학..생물..정치..경제.. 디자인..코딩 등등에 대해
제게 주어진 기회가 많아 여러분야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었고
최근에 가지게된 관심사는 다름아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입니다.

작년 8월경, 170원이었던 리플이 언젠가는 가격이 급등할만큼 향후가 좋은 암호화폐라고 소개해주는 친구의 말을 듣고 암호화폐를 해볼까..?하다 250원으로 뛴 리플을 보고선 얼른 빗썸에 가입하고 처음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했었습니다.

그렇게 박아두고 간간히 확인하며 오오 오른다 ㅎㅎ 아..내린다.. 거리며 어느덧 12월.
갑작스러운 폭등과 수많은 사람들의 암호화폐 시장 참여로 비트코인 골드 하드포크때 사뒀던 비트코인은 어느새 3배나 불어있었고, 리플은 ( 팔고나서야 오른 그..) 엄청나게 폭등했었죠.

사실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한거여서 아무런 생각없이 돈만넣어둔. 그러니깐.. 투자라곤 1도몰랐던 사람이었습니다.
그이후 돈을 벌어가다 몇번의 하락장이후 지금은 단순한 거래보단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추구하는것이 뭔지.. 알트코인들은 어떤 특성을 가지고 개발되었는지.. 비트코인은 어떤구조인지.. 블록체인은 대체 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스팀잇도 알게되어 글을 쓰게되었네요.

자기소개는 이만 마치고.

이렇듯 저는 관심있는게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도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보고왔는데..(흑 1급은 맞지못했네요)

시험을 본 후기라던가

제가 관심있는 것들에 대해 포스팅하고자합니다.

[ 내가 관심있는 것들에 대해 써내려가는 블로그 ]

저는 저만의 백과사전을 만들고싶었고 드디어 기회를 찾은거 같아 기쁩니다.

글도쓰고 암호화폐도 벌고 나만의 무언가를 만들어가고!

잘 부탁드려요!

Sort:  

헉.. 자기소개만 잔뜩적어놓고 로드맵은 전혀쓰지를 않았네요.. 글수정을 못하니 다시써야겠다..

글 수정 할 수 있어요~ㅎㅎ
팔로하고 자주 구경올게요~

정말요? 오! 감사합니다 ㅎㅎ 넵 저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