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중남미 여행기를 끄적이는 엗웓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IMG_0968.jpg

안녕하세요 엗웓입니다! @eddyintheplanet

한국에 돌아 온 지 벌써 1달이 넘었습니다.(시간아 멈추어다오)

고생도, 즐거움도 그리움도 가득했던 여행기를 스팀잇에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 또한 새로움이라는 설렘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

사진은 쿠바 아바나(havana의 스페인어 발음)입니다.

Sort:  

어머 안녕하세요 엗웓님! 완전 만나서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발음이 인상적인 이름이네요. eddyintheplanet
여행다녀오셨나봐요. 대박대박!!!

으음 쿠바라... ㅋ아바나라... 여행기 궁금해지네요. 무언가 엄청난 이야기를 지니고 있으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여행기를 쓰실땐 트립스팀을 이용하시면 기본보팅을 더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kr.tripsteem.com/

아 저는 참고로 뉴비가 스팀잇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젝트를 하고있어요 혹시 저희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시겠어요 +_+??!!!

안녕하세요 @oyes 님, 트립스팀을 써야하군요! 감사합니다. 피드에서 이미 프로젝트 모집 끝나신줄 알았어요!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앗따앗따 뉴비님 환영합니다 ! 그런데 엗웓님 글 쓴지 7일이 지나면 보팅을 해도 보상이 안 가여 ㅎㅎ 7일 되기 전 글에만 보팅하세요
제글이나 댓글엔 보팅 안해주셔도 되요 ^_^ 뉴비때는 보파도 RC도 부족하니깐요

반갑습니다 엗웓님ㅋㅋㅋㅋ
엗웓 이라니 좀 어렵네요
에드워드 라고 해도 될까요 ㅋㅋ

안녕하세요 @sweetpapa 님! 에드워드인데 줄여서 엗웓이라고 쓰고 있답니다 :) 에드워드도 좋습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스윗파파님 이정도 화력지원이면 이름도 고급스러운(?) 오예스 원정대원느님이 되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간절한 눈빛발사 ㅋ)

네 합시다 ㅎㅎ 안그래도 오예스 보면서 뉴비분들 스파 임대 지원을 좀 할까 했었거든요
전에도 했었는데 다들 그만 두셔서;;;
오늘 다른곳에 임대간거 조금 회수했구요 ㅎㅎ 일주일뒤면 스파 지원 가능할거 같네요

굿 이브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에디님 반가워용~
여행기 기대기대할게용! 😊

안녕하세요. 여행기 외에도 엗웓님의 다양한 일상을 스팀에서 소통할수 있길 바랍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 사진 정말 예뻐요. :) 오예스님 소개로 찾아와서 인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