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많은 겨울이! (@keykey님의 글)

in #kr7 years ago

(@keykey님의 글) 이글 포스팅의 보상액중 SBD는 전액 원저작자에게 돌아갑니다 원자작자분께서는 이글의 댓글에 답글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오늘은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 오락가락하네요~
비가 오길래 뜨끈한 아메리카노 분위기 있게 마셔보겠다고 테이크아웃 해왔는데 덥네요ㅋㅋㅋㅋ
분위기고 나발이고 여름에는 시원한걸로ㅋㅋㅋ

오늘은 호기심 많은 겨울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여름이는 어렸을때는 호기심이 참 많았는데..
지금은 저처럼 누워만 있을려고 하네요ㅋㅋㅋ

콜라병도 그냥 지나치지 않아요ㅋㅋ

쓰러뜨리고마는 상남자!

난 눈으로 마신다냥!

이거슨 누나의 스노우볼!! 찌릿!

만져봐야 진리지!

요리조리!

더 두고 봤다가는 스노우볼 깨뜨릴려고 해서
얼른 다시 넣어뒀어요ㅋㅋㅋ
밖에 뭘 못 둬요ㅠㅠ

누워있기 좋아하는 여름이도 봐주세요ㅋㅋ

비오는 밤이 참 좋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고래 꿈 꾸면서ㅋㅋ🐋🐳

Sort:  

love cats

고양이는 꼭 키워보고 싶네요.
유투브에서 고양이 보면 넘 웃기다는...^^

제가 냥이 키워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매력있는 동물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