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추천합니다 ㅎㅎ (브레이킹 배드,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카드) (@ico-altcoin님의 글)

in #kr7 years ago

(@ico-altcoin님의 글) 이글 포스팅의 보상액중 SBD는 전액 원저작자에게 돌아갑니다 원자작자분께서는 이글의 댓글에 답글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이외의 글은 처음 써보네요!!

제가 미드보는게 취미라 이때까지 많고 많은 미드를 봐았는데요.
그 중에 진짜 재밌었던거 3개 한번 추천해 보겠습니다!
휴가,방학인 만큼 다들 집에서 심심하실텐데 미드 한편 보면 시간 금방 지나갑니다 ㅎㅎ

미드는 호불호가 강하기때문에 정리되 있는 객관적인 정보랑 시즌1 정보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항목
카테고리 범죄&수사
완결유무 O
방영국가/방송사 미국/AMC
첫 방영년도 2008년
시즌 1~5
출연진 브라이언 크랜스톤, 안나 건, 아론 폴, 딘 노리스, 벳시 브랜트, RJ 마이트
줄거리 가족을 위해 마약 제조를 하는 화학선생님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요약
말기암에 걸리자 고등학교 화학교사에서 메스암페타민(필로폰) 제조업자가 된 주인공 월터 화이트. 그의 동서는 DEA소속이다. 게다가 마약 제조를 함께 하는 동업자는 바로 자신의 마약중독자 제자 '제시 핑크맨'이다. 어느날 동서와 함께 마약 단속 현장을 참관했다가 현장에서 달아나는 제자 '제시'에게 동업을 제의한 뒤 자신의 화학지식을 이용해 전례없는 고순도 고품질의 메스암페타민[4]을 제조한다. 그리하여 많은 돈을 벌지만 그로 인해 멕시코 카르텔의 위협이라든지 좁혀오는 DEA의 수사망 그리고 자신의 가족을 위해 마약제조를 하고 그로 인해 자신의 인생도 나락에 빠져가는 거대한 복선이 깔려 있는 이야기.
오프닝이나 엔딩 부근에서 제작진들 이름을 모두 원소기호를 사용해서 표시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항목
카테고리 판타지, 성인
완결유무 X
방영국가/방송사 미국/HBO
첫 방영년도 2011년
시즌 1~7
출연진 숀 빈, 마크 애디,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미셸 페어리, 레나 헤디, 에밀리아 클라크 등
줄거리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
요약
이야기는 주로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Westeros)라 불리는 대륙과 '에소스'(Essos)라 알려진 동쪽의 거대한 대륙 위에서 펼쳐진다. 대부분의 인물들은 사람이지만 시리즈가 진행되면서 먼 북쪽의 위협적인 '아더'(Others) 그리고 동쪽의 불을 뿜는 용 같은 다른 종족들도 소개되며, 각 종족들은 이야기 상에서는 인간들이 멸종시킨 것으로 생각된다. 시리즈는 세 가지 큰 줄거리로 엮이는데, 웨스테로스의 주도권을 둘러싼 가문들간의 왕권다툼을 다룬 연대기와 웨스테로스 북쪽 경계에 있는 얼음으로 된 거대한 벽(The wall) 너머의 '아더'의 위협 그리고 15년 전에 내전으로 인해 살해된 왕의 딸인 대너리스 타르가르옌(Daenerys Targaryen)이 자신이 추방당한 웨스테로스를 향해 왕권 회복을 도전하는 것, 이 세 가지로 이루어진다.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

항목
카테고리 정치
완결유무 X
방영국가/방송사 미국/넷플릭스
첫 방영년도 2013년
시즌 1~5
출연진 케빈 스페이시, 로빈 라이트, 마이클 켈리, 크리스튼 코놀리, 케이트 마라
줄거리 미국 워싱턴 정계에서 벌어지는 권력, 야망, 사랑, 비리 등 백악관 스캔들을 다룬 정통 정치 스릴러 드라마
요약
2013년 대선 직후의 워싱턴 D.C를 배경으로 민주당 하원 원내총무인 프랭크 언더우드는 경력 25년의 노련한 정치인으로 현 대통령을 만든 킹 메이커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했다. 그 대가로 국무장관을 약속 받았지만 임명을 받지 못해 복수를 다짐한다.

연애 떡밥이나 질질끄는 맥거핀 같은 요소가 전혀 없다. 말 그대로 비정하고 더러운 정치판의 음모, 권모술수 등을 가감없이 보여주는 드라마.

비슷하게 정치판을 다룬 드라마 《웨스트 윙》과 자주 비교된다. 하지만 두 드라마의 지향점과 분위기는 상당히 다른데, 《웨스트 윙》이 정치인의 이상과 꿈을 다룬다면 《하우스 오브 카드》는 주인공 프랭크를 통해 실제 정치판이 얼마나 시궁창인지를 보여주는 데 주력한다.

웹 드라마 사상 최초로 에미상 9개 부문에 지명되어 그 중 3(감독상,촬영상,캐스팅상)개를 수상했고, 역시 웹 드라마로는 최초로 골든 글로브에 4부문에 지명되었다.

Sort:  

감사합니다!! 별 차이는 없겠지만
https://steemit.com/kr-hobby/@ico-altcoin/7xgvur
원주소로 보시면 표같은게 잘보여서 좀더 깔끔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ㅎ

하우스오브카드 진짜 재미있었어요 다른거도 찾아봐야겠네요

비슷한 정치 좋아하시면 웨스트 윙도 재밋습니다 ㅎ

Game of thrones is the best.

Yeap season7 is the best i think

하우스오브카드 보고 싶네요ㅎㅎ

추천합니다 시즌1부터 몰입감이 장난아닙니다!

브베의경우 3번을다시봤습니다 어리벙벙한 선생이 대부가되어가는 마약미드!

크으 3번이나 보셨군요.. 저는 두번 다시 봣는데 두번째는 숨겨진 의미들이 보이더군요ㅎ

아 저도 미드 매니아라 하우스 오브 카드뺴고 다 봤네요 ㅎㅎ
브레이킹 배드 정말 흥미 진진한 미드 입니다. 저두 강추요~~

재밌게 보셨으면 스핀오프로 배터 콜 사울도 지금 인기 있습니다 ㅋㅋ

아 네 ㅎㅎ 사울 미드 나온건 알고 있었는데 아직 손을 못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하우스오브카드 초반에 보다가 포기했었는데 다시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1화,2화만 지나면 엄청 재밌습니다!! 전 1화도 재밌었지만요...

셋다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ㅎㅎ 조만간 세편정도만 또 소개글 올려보겠습니다!

하우스오브카드가 그렇게 재밌다던데! 저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ㅎㅎ

다들 하우스오브카드를 많이 알고계시는군요. 시즌이 많아서 시간많이 비실때 보시길 바랍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