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보다 공원이 좋아요🌳

in #kr7 years ago

(@greengreen님의 글) 이글 포스팅의 보상액중 SBD는 전액 원저작자에게 돌아갑니다 원자작자분께서는 이글의 댓글에 답글도 부탁드립니다


입추가 지나서인지 숨막히게 더운 날은 끝난듯 하네요.
오늘은 그렇게 덥진 않더라구요.
아이와 북서울미술관 다녀왔어요~
어린이갤러리가 있었어요.

브이해주고 잽싸게 뛰어가기ㅋㅋ

전시회명이 "율동:규칙과 운동감" 이었어요.
작품들이 다 패턴이 일정하죠~

어릴때부터 아이와 전시회 많이 다니고 문화생활 자주 시켜주고 싶은데 아직은 어려서인지 보는것보다는 뛰는것이 더 좋은가봐요~^^

미술관 바깥 공원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물놀이하고 싶어서 하염없이 바라보기.
여벌옷이 없기도 했고 저 물이 더럽다고 하길래 구경만 하라고 했더니 한참을 저렇게 앉아있었어요~^^

비둘기와 참새 친구들도 만나보구요!!

아이에게 가장 좋은 학습은 자연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아이들 방학하면 제주도 한달살이 많이들 하시는데 저도 아이가 좀 더 크면 제주도가 아니어도 잠깐이나마 자연에서 생활하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하나님은 그녀를 보호 할 수 그래서 귀여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56.33
ETH 3456.7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