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악산

in #kr7 years ago (edited)


화악산은 경기도 가평군과 강원도 화천군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높이는 1468m이다 경기 5악중 최고봉이 바로 화악산이다 화악산의 정상은 군사지역으로 일반인이 출입하지 못한다 그래서 서남쪽으로 1km남짓 거리에 중봉이 있는데 이곳이 화악산의 정상을 대신한다

산 정상 (중봉)에서 시계방향으로 바라보면 촛대봉/수덕산/명지산/국망봉/석룡산/백운산 등이 있는데 그 경치가 이로 말로 다할수 없을정도로 조망이 일품이다

1.jpg

애기봉에서 수덕산까지 10km의 능선이 있어 산행코스로 유명하다
청정지역인 가평천 상류 관청리 마을이 산행을 즐기기 위한 출발지이다 화악산에는 집다리골이라는 자연휴양림이 있으며 그 정상에서는 중서부지역 대부분의 산을 조망할수 있다고 한다

2.jpg

  • 본 포스팅의 보상액중 SBD는 해당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는 모든분들에게 n분의 1로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보상이 발생되는 시점까지의 댓글 모두를 포함하겠습니다 단 너무 많으면 제가 일일히 보내드릴수 없어 20명으로 제한하겠습니다 댓글 활성화를 위함과 글 진짜로 읽어보기의 한방법으로 가끔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D
Sort:  

등산을 하다 보면 악자가 들어 가는 모든 산들은
정말 악 소리가 날 만큼 힘들었는데 화악산도 역시
악 소리가 나야 멋진 산세를 조망 하리라고 생각합니다^^

화악산,설악산,관악산
이런산은 등산하기 힘들다는데 절경때문에라도 한번 가보고싶네용^^

언제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화~악

사진으로 봐도 장관이 멋진제 실물로 보면 얼마나 멋질까요^^

사람들이 마지막 문단을 확인 못했나봐요! 댓글이 왜이리 없죠! ㅎㅎ

가평은 운악산이 갑입니다. 운악산은 포천쪽과 가평족에서 등반이 가능한데 가평족 등산로가 절경입니다.

다음에는 운악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D
매일매일 leesunmoo님에게 행운이 가득하세요

고토퍼슨님 앞날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말은 오랜만에 듣는것 같습니다
leesunmoo님에게는 행운 100번 찾아오시길 기도하겠습니다 :D

글 진짜 읽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
사실 현재 스팀의 문제점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이 산은 몰랐던 산이네요.
우리나라 산은 굽이굽이 한이 서려 있는듯 하네요.
정상에 올라보면 늘,, 그런 느낌이 들어요.

3년전에 산악회에서 갔던 산이네요 ^^ 또 다시 가보싶은 산중에 하나에요 하지만 ㅜ 너무 힘들었다는 기억이.. ㅎ

재미있는 제안입니다! 글 진짜로 읽기, 좋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