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arlys입니다!
앞으로는 '새라새'라는 이름으로 인사드릴 예정이에요~

@winternights 님의 소개로 steemit을 알게 되었어요^^
가입한지는 며칠 됐는데
워낙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다보니 뚜렷한 주제를 정하지 못해서
이제야 첫 글 올리네요 ㅠㅠ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SNS다 생각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ㅎㅎ
주로 여행이나 일상의 사진들을 올릴 계획이고
간간히 좋은 영화나 음악이 있으면 소개해보려고 해요~

[워터마크]18-김녕해변.jpg

첫 사진은 지난 달 제주도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김녕해변인데 바다 색이 참 예쁜 곳이에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0.4166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보안관 봇도 있군요 ㅎㅎ 양심상 kr-newbie 태그를 쓰지 않을 날이 오게 열심히 해야겠네요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맨첨 스팀잇 시작할때 일주일은 고민하다 쓴것같아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됐지만 화이팅 이예요~~!!

저만 그런 게 아니었군요 ㅎㅎ 같이 힘내서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

저도 저번주 제주도다녀왔어요ㅎㅎ 추억이새록새록🌊
앞으로의포스팅기대할께용ㅎㅎ
팔로,보팅할께용ㅎㅎ맞팔부탁드려용😊

사진 볼때마다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다시 가고싶네요 ㅠㅠㅎㅎ
팔로 보팅 감사합니다! 곧 찾아갈게요^^

역시 제주바다는 (ㅠㅠ) 너무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정말 제주바다는 언제 가도 좋아요 ㅎㅎ
얼마 안됐는데 다시 가고싶네요 ㅠㅠ
반갑습니다!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ㅇ^ 소개글 사진도 이미 충분히 너무 예쁜걸요 ㅠㅠ! 앞으로 글도 기대할게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올릴게요^^
반가워요~~

우와 제주도 풍경이 아름답네요!!

뉴비끼리 좋은 정보 많이 교환해용!!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