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kang 홈파티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하고 일주일 넘어서야 글을쓰네요.. 반성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
직업, 나이, 이름도 모르고 처음 만난 홈 파티에 오셨던 분들의 첫인상 후기를 남겨볼게요.

@jiminkang 님 우선 사과 드려야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39살은 농담이였습니다.. 리액션 부자에 영어발음이 진짜로 외국에 살다오신거 같았어요 ㅋㅋㅋㅋ

@annvely 님 센스가 넘치시고 착하시지만 아닐땐 아니다라고 정확하게 찝어주실 것 같아요 늦게오셔서 오래 이야기 못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honeythegreat님 너무 웃기시고 어딜가나 사랑받으실 것 같아요 분위기메이커 대박이였어요 ㅋㅋㅋ

@gochuchamchi님 본의 아니게 놀라서 죄송합니다.. 덩치와 다르게 귀여우신 것 같고 뭔가 덤벙거리실 것 같아요

@hyokhyok님 일찍 오셔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푸우 닮으셔서 푸근해 보이시고 동생말 잘들어주는 오빠같아요 약간 츤데레느낌

@aperitif님 혼자 정장 입고오셔서 어떤 직장다니실지 궁금했어요 ㅋㅋ 뭔가 성격이 섬세하시고 사소한 것 까지 잘 챙기고 그러실 것 같아요

@boostyou님 닉네임이 왜 부츠인지 물어보고 싶었어여 ㅋㅋ첫인상은 착하고 운동잘하시고 그럴것 같았는데 집에 가실때는 약간 부모님 말안듣고 집에만 있는 삼촌느낌

많은 인원의 음식을 짧은 시간에 하려다 보니 많이 부족했지만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오시게되면 더 맛있는 음식을 시켜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 낯도 많이 가렸지만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더 재밌게 이야기하고 떠들 수 있을것 같아요 주위에 또래 친구들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해준 @lekang 오빠 고마움!
KakaoTalk_20180616_232419633.jpg

Sort:  

자연님 정말 홈파티 준비하느라 넘나 고생해떠용!!! 아침까지 너무 오래있어서 미안해여 +_+
첫인상 후기가 39살인 저를 빼고 익젝틀리 하네요 ㅋㅎㅋㅎㅋㅎㅋㅎ담에 또바여

아니에요! ㅋㅋㅋㅋ아 감자값은 계좌로 보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준비하신다고 정말 수고 너무 많으셨어요 음식들이 다 넘나리 맛있었어요 꺅♥♥♥♥♥♥♥♥
다음에 또 만나요~♥

덕분에 진짜 재밌었어요!ㄱㅋㅋㅋ

푸...우라니...살을빼서 담에 봐요ㅋㅋㅋ잘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푸우

ㅋㅋㅋㄱㅋ못만나게되는거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자연님 ㅎㅎ 저희가 너무 시끄럽게 떠들었죠? ㅎㅎ 담에 기회 되면 또 뵈요!! 요리 넘나 맛있었습니다 :)

재밌었어요!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ㅎㅎ 부럽부럽~~@boostyou는 부츠보단 부추가 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거웠습니다. 근데 피곤해서 오늘 하루종일 집에서 잤네요.

윗 지방(?)분들 이렇게 만나시는거 볼때마다 너므너므 부러움ㅠㅠ

홈파티 재밌게 하셨나보군요~
스팀잇도 재밌게 하셨음 좋겠네요~
편안한밤 되세요~^^

우와 스팀잇에 밋업을 보면 참 이렇게 인연이 또 되는구나 싶어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Upvote and following. Hope you visit my pag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3.64
ETH 2659.4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