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er Intro] 새롭게 떠오를 스티미안을 소개합니다 : #kr-fashion

in #kr7 years ago (edited)

듀리얼.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앞으로는 각분야의 스티미안을 소개할까합니다. 현재 KR 커뮤니티에는 수 많은 태그가 있습니다. 태그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시는 분도 계시고 이제 막 스팀에 발을 들여 자신의 포스팅 성향과 맞는 태그를 사용하시는분, 새롭게 만들어나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가능한 비주류 태그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스티머나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태그의 새롭게 떠오르는 스티미안을 발굴해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첫 포문으로 패션블로거 답게 새롭게 스팀에 입문하신 패션 스티머분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꼭 패션분야가 아니더라도 제가 평상시에 눈여겨 보는 분이나 열심히 활동함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활성화가 잘되지 않는 태그의 분들을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zenigame

wwwww.jpg

  • 소개

zenigame 님이십니다. 보통 제니게임님으로 알고계실겁니다. 하지만 일본어로 꼬북이라는 뜻의 제니가메라고 하시더군요.

제니가메님은 일전에 제가 kr-pick에도 한번 픽을 했었고 항상 지켜보고 있는 패션 스티미안입니다. 일본에서 패션비즈니스를 전공하신 배우신분 답게 전문적인 패션상식과 꿀팁을 전해주십니다.

하루에 1~2개의 패션관련 포스팅을 하고계십니다. 이미 아시는 분이 많을 거라 생각해서 소개 짧게하겠습니다.


2. @eomtaeho

asdsad.jpg

  • 소개

eomtaeho 님께서는 3~4일에 한번씩 등장하셔 패션관련 포스팅을 해주십니다. 패션추천과 데일리룩 추천으로 높은 보상을 받고계십니다. 패션뿐만아니라 전자기기나 여행관련해서도 양질의 포스팅을 하시니 한번 관심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뜨문뜨문 묵직하게 포스팅을 하시는분입니다. 그리고 대문사진이 인상적입니다. 본인이라고 하시네요. 최근 틴트렌즈 관련 포스팅도 인상 깊었습니다.


3. @runggee

sdda.jpg

  • 소개

runggee 님께서는 서울대 의류학과에 재학중이신 학생이십니다. 배우 김태희 후배님 다운 예쁜 모습 잘보고있습니다.

패션관련해서는 배우신분 답게 패턴과 보색등 학업으로 배우신 지식을 적극 활용해 포스팅하시는 것으로보입니다. 또한 직접 본인의 사진을 활용해서 예시를 들어주시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실천하는 패션스티미안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패션말고도 운동과 고양이 그리고 리뷰 활동도 같이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팀의 팔방미인이신것 같아 한번 찾아뵈도 좋을 것같습니다.

P.S. (폴댄스 잘봤습니다 :))


4. @lyoosm.lee

asdasd.jpg

  • 소개

패션과 뷰티의 경계에 계신분입니다. 주로 네일관련된 포스팅을 올려주시고 얼마전엔 스터드로 옷을 직접 리폼하는 포스팅을 올려주셨습니다. 아마 금손인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패션은 뷰티를 포함한다고 생각합니다. 멋지게 이쁘게 꾸미고 자기가 만족하는 행위는 모두 패션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패션 뷰티말고도 일상포스팅도 주로 올리십니다. 포스팅을 올리시는 정성이 느껴지고 진실성이 느껴지는 포스팅이 인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일을 하시는 여성분들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daooooon

asdasd_00000.jpg

  • 소개

제가 요즘 가장 주목하고 있는 핫한 스티머입니다. 전기공학과에 다니신다고하는데 이제 들어오신지 일주일정도 되셨는데 벌써 5개의 패션 포스팅을 해주셨습니다.

신발을 좋아하시는 것으로 보이고 남성분이신데도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도 하시고 계십니다. 5번의 패션포스팅에서 글도 점점 발전하시는게 눈에 보이는 스티머입니다. 아직은 관심을 많이 받지 못하시는 것으로 보이지만 조만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지않을까 하는 예측해봅니다.

이외에도 벤티님의 추억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스팀에 나름의 애정을 가지실려 노력하시는 듯합니다. 패션에 관심이있으시다면 한번쯤 들어가셔서 정보도 보시고 관심가져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

앞전에 말씀드렸다싶이 스티미안분들과 태그를 묶어 동시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kr-pick kr-fashion kr-join kr 다큐레이터 그리고 제 피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글쓰는 시간 포함하여 약 5~6시간정도 스팀에 할애하지만 모든 글을 볼 수가 없습니다.

저에게 본인이나 본인이 활동하는 태그를 소개해 주시거나 본인이 관심갖고 지켜보시는분, 양질의 글을 쓰심에도 저평가 받는다고 생각되는 분을 소개해주시면 제가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뉴비분들께서도 보셨으면해 뉴비태그 달도록하겠습니다.


막간을 이용해 #kr-fashion 오픈채팅 소개해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TtDH5w

이곳에 오셔서 패션관련 정보 얻어가시길바랍니다. 봇팅 담합, 의무적 팔로잉, 리스팀활동은 없습니다. 제가 방장으로 있으며 주로 패션과 관련된 잡담을 위주로하고 있습니다. 또한 kr-fashion에서 앞으로 (비밀리에) 이루어질 프로젝트들에 대해 논의하는 곳입니다. 많은 패션 스티미안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

Sort:  

Congratulations @dyury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패션 카테고리를 위한
꾸준한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저도 폴댄스 잘봤습니다.) 속닥속닥

앞으로 폴댄스 태그가 생기면 저는 사력을 다해 도울 생각이있습니다.

저말고 부스투유님을 위해서 저는 아닙니다......ㅎㅎㅎㅎ

저만을 진정으로 위하신다면 폴댄스 밋업도 주최부탁드립니다...

우선 적으로 제가 주최해 2~3회 시도해본 후 부스트유님은 그뒤에....ㅎㅎ

후기로만 감상하시죠..ㅋㅋㅋㅋ재밌네요 저도 폴댄스 배우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운동글을 올리도록 하져 kr-pole을 만들어볼까요..헤헤

어머 안녕하세요 @lyoosm.lee입니다. 멘션알림이 와서 들어와봤더니 이런 칭찬을 받게 되다니 부끄러워요;;; 그래도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뭔가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위해!!ㅎㅎㅎㅎㅎ

lyoosm.lee 님께서 열심히 하셔서 뭐라도 도움드리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같이 노력해요 :)

오~ 패션 테그~ 저도 가지고있는 아이템좀 정리해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패션글은 항상 제가 찾아가서 응원해드립니다

로이최님 밋업도 화이팅입니다 :)

미국가시는 것 관련해 스팀챗드리고 싶은데 아이디가 없으시네요 :(

제가 아직스팀챗이 서툴러서요 스팀챗오면 알람도오나요? 글남겨졌다는걸모르겠네요

오른쪽 상단에 메뉴누르시면 스팀챗 메뉴가있습니다. 따로 가입하셔야합니다. 저도 잘 사용하지않아서ㅎㅎ 알림은 따로 들어가야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하지않네요ㅎㅎ

멋지십니다. 패션 센스가 부족한 저에게 ...
많은 도움을 주시길 ㅎㅎ
잘보고 갑니다.

정스님의 포스팅도 잘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콩나물국밥이요ㅎㅎ

감사합니다 :)

하하 더열심히해서 좋은 포스팅 많이 할게요
@dyuryul님도 화이팅입니다.

패션 카테리고 정말 좋은거 같아요!!
퐛팅!

감사합니다. 조금 더 활성화 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ㅎㅎ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S2 아직은 미숙하고 비루한포스팅이지만 좀더 나은 포스팅과 패션태그활성화를 위해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시던데로 쭉 해주시면 더 바랄께 없습니다ㅎㅎ

대문 세련되고 멋지네요, 숨은 고수분들을 찾으시는거군요 아주 매력적인 일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좋은 내용들이 더 많이 알려졌음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민님 그렇게 되기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네 ㅎㅎ 기대하면서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듀리얼님 정말 스팀잇 패션의 1인자십니다 ㅎㅎ저번에 정장 글 정말 잘 보았습니다. 사려고 했는데 살빼고 사야겠네요 ㅎㅎ

안그래도 좀점에 좋은글 보고왔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팁 올리는데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22.89
ETH 3083.1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