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shop 오픈 일주일이 지났다~ 어떻게 되가고 있나?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들릅니다. 아트샵의 대문이 참예쁘네요.. 흠 과연 큰돈을 들여 대문을 사는것이 과연 그만큼의 가치가 있나에대해서 생각해봅니다. 또한 들어오시는분또한 한정적이구요 지금으로써는요 말씀처럼 너무 공짜로혹은 저렴하게 받는게 너무익숙해진것이 아닐까생각해봅니다. 저역시 마찬가집니다..ㅎㅎ

Sort:  

듀리얼님 말씀이 제가 생각하는 것과 딱 일치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운영방식을 모색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거구요. 듀리얼님 잡지 같은 형식도 아트샵에서 벤치마킹해야할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

외국에 커뮤니티에 진출해보심이 어떤지요. 또한 자꾸 억지로라도 사례를 만들고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줘야할듯합니다 선례로 제가 요 몇일 바쁜일만끝나면 고민좀해보겠습니다..ㅎㅎ

넵 듀리얼님~ 바쁜일 끝나면 커피한잔 하러 가로수길 놀러오세요~ ^^

가로수길 가면 연락한번드리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