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사일 이야기 9] Nuclear Launch Detected(유도 방식에 대해 알아보자!)

in #kr7 years ago

좋은글입니다. 더많은분들이 보셧으면 좋겠네요 남자라면 밀리터리!ㅎㅎ 저도 좋아는하지만 보는걸 좋아합니다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다큐레이터 통해서도 많이 들어올 예정입니다. 다큐레이터전에 미리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

Sort:  

아닙니다. 찾아주시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gotoperson 님께서 자신의 글을 홍보 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말씀하시어서 처음으로 홍보해 보았습니다.
글 하나 쓰려면 몇시간 투자합니다(자료조사, 정리, 글로 쓰기)
정성들여 올린 글, 보다 많은분들이 보시고 읽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홍보를 하였었는데 @dyuryul 님께서 보시고 방문해 주시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소통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글 하나 쓰려면 몇시간 투자합니다(자료조사, 정리, 글로 쓰기)

제가 이 마음을 잘 압니다..ㅎㅎ
제가 이제와서 댓글을 다시보니 패트리어틱님의 정성에비해 댓글이 너무 성의없엇던거같은데.. 저는
밀리터리글 읽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카카오톡에도 가끔 뜨는 글들 재밌게 읽구요. 주로 무슨무기가 좋다. 어디 특수부대가 쌔다..등ㅎㅎ
밀리터리는 남자라면 누구나 흥미로워할 만하고 기분나브신 언사일수도있지만 밀덕!도있잖아요 그런 밀덕님들께서 들어오신다면 패트리어틱님이 밀리터리 태그의 선구자가 되실겁니다. 자주방문해 재밌는 밀리터리 포스팅 보러오겠습니다. 가끔은 가벼운 밀리터리글도 써주세요:)

응원의 코멘트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몸담고 있는 분야가 미사일 쪽이다 보니 이쪽에 많이 치우쳐져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미사일 외에도 보다 더 흥미로운 주제 다른 부문에서도 한번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글로 말이죠^^

dyuryul 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말씀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