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White Paper가 중요하다](1) Musicoin 뮤직코인 - 백서를 통해서 보는- 블록체인 기반

in #kr7 years ago

11일이 지난 지금에 야 이글봤습니다. 혹시 뮤지코인말고 조금더 공부해볼만한 좋은 코인 추천해주실수잇나요? 시장성보다는 백서로써 잘써진 백서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dyuryul님, 블랙3종세트 글 잘봤습니다. 스타일리스트 이신가 보네요. 전 참 옷을 못입어서 늘 아내에게 잔소리 듣는 사람입니다. 정말 dyuryul님과 같이 센스있고 옷 잘입는 분들 부럽습니다.

제가 코인에 대해서 누구에게 추천드릴 정도는 아니라서요. 전 요즘 플로린 보고 있습니다. http://florincoin.org/ 일단 컨텐츠의 배포라는 것이 제 마음에 들고 알렉산드리아 플랫폼이 눈길을 끌게 합니다. 만약 탈중앙화의 서버가 없는 그러면서도 보안이 강조되고 스마트컨트랙트가 적용된 종합 컨텐츠 플랫폼이 완성된다면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시장에서 우려하는 단점도 꽤 있습니다. 하나의 컨텐츠도표준화가 안되는데 이런 다양한 컨텐츠를 구성하고 포함하는 플랫폼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게 대표적인 시각이구요. 어쨌거나 말씀과 같이 백서는 충분히 읽어볼만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차트로 트레이딩을하다가 요즘에는 코인자체를 공부해서 본격적으로 투자를 준비하려하고있씁니다. 감사합니다.ㅎㅎ플로린 참고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스타일리스트는 과찬이십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 팀많이 올려드리겠씁니다!

멋지십니다.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