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패션/마이펫] 나이키코르테즈 흰빨파(포검프) / 단츄의 성장기 3탄~!

in #kr7 years ago (edited)

오우 포검프 좋죠~ 코르테즈 고등학생때 신고 안 신은지가 너무오래 된 것같습니다.
포스팅 하실때 마크다운 사용하시면 더 좋은 글이되어서 업봇팅이 잘될 것같습니다!
단추 너무 귀여워요ㅎㅎ

그리고 본인의 자유이긴 하지만 제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펫글과 패션글 나눠쓰시면 더욱 높은 퀄리티의 글이 될 것같습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새로운 시도가 아닌가 합니다. 응원합니다!

Sort:  

아 감사합니다~! 마크다운 다운받아서 써봐야겠네요~! 하루에 포스팅은 하나씩 하려는데 단츄도 보여드리고 싶고 코르테즈 글도 쓰고싶고..ㅠㅠ 참고하겠습니다~!!

아니예요 ㅎㅎ 오히려 자신만의 색깔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ㅎㅎ
단츄 더 보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