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Free Present] @booja님의 마켓에서 바지 3벌 무료나눔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바지.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저를 팔로워 하신 스티머분들께 바지를 나눔해 드리고 싶어서 글올립니다.

지금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따로 확이는 안하겠습니다.

제가 풀봇팅으로 누른 12스팀달러와 개인적으로 6스팀달러해서 바지 3벌을 각각 3분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너무 피곤한 상태라 잠에 들지않으면 2017.07.12 저녁 12시까지,

만약 잠에든다면 2017.07.13 내일 점심 12시까지 신청받겠습니다.

바지에 관한 자세한글은 이곳

https://steemit.com/kr/@booja/4ivxdn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신청합니다.' 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별 기준없이 3분 뽑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바지 받아가시고 kr-market 에 저렴하고 좋은 물건 많으니 앞으로 많은 이용바랍니다.


결과

@daooooon@jinuking@mukstar님 평판 낮은 순으로 드렸습니다. 활동도 많이 해주시고 계신것같아 좋습니다.

더 많은 활동으로 나중엔 같이 나눴으면 합니다. 주문방법은 위에 @booja 님의 글 참고해주세요. 제가 댓글에 말슴드릴겁니다. 아이디 말씀해주시고 주문해주세요

Sort:  

신청합니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은일 하시는 거 앞으로도 응원해요
물론 저도 그렇게 할 능력이 앞으로 생긴다면 같이 동참하겠습니다!!

kr-fashion creativekorea 태그에 인증하나 해주시면 사랑입니다 :)

앗 바지 받앗는데 제가 요새 일이 좀 생겨서 늦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바지 꼭 인증하겠습니다!

아프지마 스팀아 ㅠㅠ

스팀은 금방 나을 겁니다. 감기도 언젠간 낫자나요 ㅎㅎ

신청합니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어제 부자님께 카톡으로 신청했는데 지금 막 받았네요
배송도 엄청빠르네요 ㅎ
프리사이즈라 조금 클까봐 걱정했는데 완전 딱 맞네요!! 감사합니다!!!

kr-fashion creativekorea 태그에 인증하나 해주시면 사랑입니다 :)

신청합니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ㅠㅠ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뉴비들이 힘낼 수 있겠네요~^^ 잘 입을께요~

kr-fashion creativekorea 태그에 인증하나 해주시면 사랑입니다 :)

신청해봅니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줄서봅니다. 몸조리 잘 하시고 돌아오십시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괜찮습니다 ㅎㅎ 참여에 의의를 둡니다^^ 좋은 이벤트 뉴비분들을 위해 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신청합니다

게시글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주문은 이곳에서 내용확인하신후 해주시면됩니다.

7분신청하셔서 다해드리면 좋으나..ㅎㅎ 평판보고 50이하이신분들로 3분 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넹~ 괜찮습니다.
현명한 판단을 하신 것 같습니다!

좋은 분위기 만들어 주셔서 보기 좋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성민님 감사합니다. 타지에 계셔 아쉽습니다 :)

네 마음으로만이라도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만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