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30주년!!!!!!

in #kr6 years ago

image

오늘 맥도날드 생일인거 알고 계신가요?ㅎㅎ

7~10시 에그머핀 선착순 300분 무료!

빅맥 오전 10시 30분부터 새벽 12시까지 2400원!

늦지않게 서두르세요!!ㅎㅎ

Sort:  

엄청난 꿀팁인데요. 에그머핀 받으러 가야겠네요.ㅋㅋ

ㅎㅎㅎ 선착순이라 서두르셔야 되요!^^
새벽인데..사람 많더라구요..ㅎㅎ

빅맥 먹으러 가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ㅎ뉴비 인사드리고 갑니다 ㅎㅎ
팔로잉과 방문은 큰 힘이 되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ㅎㅎ 좋은하루 되셔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ㅎㅎ

줄 너무 길어서 포기했네요 ㅠㅠ
한국에 맥날들어온지 30년이라니... 처음알았어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됬네요ㅎㅎ
아쉽..ㅜㅜ 빅맥 노려보세요!ㅎㅎ

ㅋㅋㅋ 오늘 점심은 빅맥으로!!

오오 개이득 꿀팁 감사합니다ㅋㅋㅋ
저녁엔 오랜만에 맥도날드 한번 가봐야겠어요ㅋㅋ
(사실전 버거왕파라 맥이는 멀리했다능ㅋㅋㅋ)
이런 기회 있을때 먹어봐야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즐거운하루 되셔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좋은팁 감사요ㅋ 오늘저녁은 빅맥이네요^^

ㅎㅎ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즐거운하루 되셔요~ㅎㅎ

열정이십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저녁 10시에 가니 재료 소진이라네요..

이게 소진시까지라는 공지 없었는데
컴플레인 들어가야하나요 ㅡㅡ

오... 이미 늦었네여... 또륵... ㅠㅠㅠ
빅맥 가격 좋네요~

빅맥 가즈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