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귀신나오는 병원..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곤지암이라고 아시나요..?
이번에 영화로 개봉한 곤지암..!
내가 직접 체험하는 기분이 드는 영화..
그리구..체험하시는 분들도 많다구 하는데요..

image

이런 영화가 실제로 나왔네요..대박..
곤지암 정신병원..직접 체험하는 기분이 드는 영화였어요..!
초반에는 별로 무섭지 않은데 후반부에..
402호..정말 무서웠어요..

image

곤지암 정신병원..
무서운 영화 못보시는 분들은 긴장하고 가셔야 됩니당..!

Sort:  

평이 좋은 공포영화는 일단 거릅니다.. 팝콘날라다니는 후기만 봐도 만족해요ㅋㅋ

ㅎㅎ 즐거운 주말 되셔용!^^

저도 엊그제 곤지암봤는데 요근래 공포영화 중에서는 가장 무서웠던 듯 싶네요..

그쵸 그쵸?ㅜㅜ

전 여기 실제로 가봤는데 정말 402호에 문이 안열리더라구요 ㅋ

아..정말요?

그때 한 친구가 발로 문을 뻑뻑 찻는데도 문이 열리지 않더라구요

아..402호 안..궁금하네요ㅎㅎ

안녕하세요^.^이벤트하신거 감사드려요
어머 이런영화도 있었네요 얘기만 들어도 무서울것같네요
전 무서운거 못봐성~은근 궁금하기도 하네욤ㅎ

ㅎㅎ 보셔도 나쁘진 않을꺼 같은데..
무서운거 싫어하시면..안보는게,^^

전 공포영화 잘 보는 편인데 볼땐 괜찮은데
문제는 본 그날 밤..후덜덜 잠을 못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ㅠㅠ

ㅎㅎㅎ 생각보다 무섭더라구요..

어떠셨나요 .. 팝콘 사갈 필요없다고 하던데요

내가 곤지암..체험하는 기분 들었어요..ㅎㅎ

으... 전 결심했어요!
안볼꺼예요!!!!!!!!!!!!

ㅎㅎㅎ 무서운거 싫어하시면 안보는게..^^

저도 진짜 보고싶은데 ..
오늘 심야 아니면 내일 도전해 볼까 하고
있습니다........ㅠㅠ
무서운거 진짜 못보는데 기절 할려나 ㅠㅠㅠㅠ 흐엉

그래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올께요!!

ㅎㅎ 후반에 쪼끔? 무서운 장면 나와용!ㅎㅎ
도전해보시길..ㅎㅎ
감사합니다~저두 팔로우 할께용!ㅎㅎ

팔로우 감사해요!! 으흐흐흐

무섭지만 기대됩니다ㅎㅎ
예고편도 안봐서
도전의식이 강하네요 ㅋㅋㅋ

저도 오늘 곤지암 영화 보고왔어요!ㅋㅋ
나름 한국에서 이런 공포영화를 보기가 참 드물어서 기대반으로 갔는데
약간 실망스러운 부분도 있더라구요 ㅋㅋ 개연성이라던지 갑자그 뚝 끊기듯 사라지는 그런 영화..?ㅋㅋ
근데 연출력이라던지 여러 부분에서 뭔가 나름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이들어여!

그렇긴 했죠..ㅎㅎ 전..나름 볼만..ㅎㅎ

스팀 가즈아!

가즈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