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와 함께~짜장 불닭볶음면!

in #kr6 years ago

image

아침 겸 점심인 짜장 불닭볶음면!

image

오늘은 만두 넣구~

먹어보네요ㅎㅎ

image

모두 즐거운 식사 하시구~~

즐거운 주말 되셔요~^^♡

Sort:  

이상민 짜파게티에도 만두들어가던데..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짜파게티에 만두?
그것도 한번 먹어보구 싶네요ㅎㅎ

주말엔 특히 왜 이렇게 인스턴트가 땡기는지..ㅋㅋㅋㅋㅋ 일요일과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주말은 인스턴트로!ㅎㅎ

만두를 넣어 먹을수도 있군요 거기까진 생각을 못해봤는데 함 해봐야겠네요 ㅎㅎ

꾀 먹을만 하더라구요ㅎㅎ

일요일엔 짜장이 딱이죠 ㅋㅋ

일요일은 짜장!^^

오 만두따로 구워서 드실줄 알았는데 함께 퐁당이였군요!
저는 오늘 닭갈비해먹었지요! ㅎㅎㅎ 맛난 주말되시길~

우와..닭갈비!ㅎㅎ
즐거운 주말 되셔요~^^

짜파게티만 먹어도 맛있는데 만두까지 첨가돼서 더 맛 깔나네요 ㅎㅎ

ㅎㅎ 맛있더라구요!^^

색으로는 매워보이는지는 모르겠는데 말이에요~ 궁금한 맛이에요.

쉽게 말하면 불닭볶음면 매운 맛의 짜장..?
ㅎㅎ 그렇게 생각하면되요!^^

아 식욕돋네요 ㅋㅋㅋㅋ

ㅎㅎ 즐거운 주말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191.58
ETH 3817.9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