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이걸로~! 식사 맛있게 하세요!^^♡

in #kr6 years ago

image

요즘 새로운 라면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ㅎㅎ
호기심에 이것저것~
먹어 보네요ㅎㅎ

image

국물이 특히 맛있었어요!!^^~

즐거운 아침 식사 되셔용!!ㅎㅎ

Sort:  

왠지 국물이 시원할 거 같은 느낌이군요

국물이 맛나더라구요!ㅎㅎ

처음보는 라면이네요
라면을 좋아해서 한번 사먹어 봐야겠네요

먹을만 하더라구요~^^

저는 계란에 바나나 먹고 출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팅눌러요 팔로우부탁드려요~

넹!ㅎㅎ 저두 팔로우 보팅 할께요~^^

오 맛 괜찮나요??마트에서 봤었는데 낱개로 안팔아서 그냥 왔는뎁.....

그냥~모..먹을만했어요!ㅎㅎ

일본라멘 스타일이네요! 포스팅 보니 라면 먹고 싶어요~ 오늘 사랑니 발치만 하지 않았어도....

ㅎㅎ 일본 느낌~~우왕..적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ㅎㅎ

안녕하세요, 캣팜의 300팔로워 이벤트 에서 링크보고 왔습니다. 보팅완료.


처음보는 라면이 자꾸자꾸 생기네요 ㅎㅎ 조만간에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ㅎㅎ 먹을만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