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이라는거 알고 계셨나요?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까르보 불닭볶음면 한정판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ㅎㅎ

image

한정판이라고 하길래..
더 주문~!!

3월달 까지라고 하는거 같던데..!
드시고 싶은 분들은 늦지 않게 사드셔보셔요~ㅎㅎ

나쁘지 않은 맛이랍니다!ㅎ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이거 완전 사랑합니다. 한정판이라서 아쉽 ㅠ

이건 덜맵나요?ㅎㅎ 불닭볶음면은 매워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덜맵답니다ㅎㅎ
드셔보셔요^^
한정판이라 이주후면 단종..

우와 이게 한정판이었군요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네넹~^^한정판!
이주 후면 단종된다고 해요ㅎㅎ

안녕하세요 글남기신거 보고 놀러왔어요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소통하고싶어서 팔로하고보팅하고 갑니다
요즘은 라면도 한정판이.. 어머! 이건 꼭먹어봤어야♥♥♥
image

우왕!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이벤트 보팅나왔습니다 ~ 까르보불닭 완소죠 ㅜ 정말 중단될런지 아쉽네요 ㅎ

ㅎㅎ 감사합니다^^

허어 한정이었나요?? 먹을까말까했는데! 오늘 가는길에 사먹어야겠어요^^

먹을만 하더라구요!ㅎㅎ 치즈맛!!

이렇게 생긴 불닭볶음면은 처음보네요 ㅋㅋ

한정판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이주 후 단종 된다는..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핑크핑크한 까르보나라가 한정판이였어요? ㅎㅎ 저거 별로 안 매웠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별로 맵지는 않아요!ㅎㅎ

매운건 잘못먹어서.. 맵나요?

끝맛이 조금 맵기는 한데..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ㅎㅎ
2주 뒤에 단종 된다고 하던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하였습니다.
이게 한정찬이군요..처음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