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야기]두번째 여행~^^

in #kr8 years ago

첫번째 벚꽃여행은 실패로 끝났었죠..ㅎㅎ
너무 일찍 떠난게..문제였어요..ㅜㅜ

image

일주일 사이 이렇게 이렇게 예쁜 꽃이 피다니..

image

image

너무 예뻐서 여러개 찍어 봤음!ㅎㅎ

image

이렇게 밤이되니.. 꽃에서 불도 나오네요ㅎㅎ

첫번째는 실패..두번째는 만족..세번째! 네번째!

꽃이 질때까지 계속 구경 가봐야징!^^

아직 꽃구경 못가신 분들~떠나보세요!ㅎㅎ

image

Sort:  

저는 벚꽃필때 일하고 있을까봐 너무 초조해요ㅠㅠ사진찍어야하는데 말이에요ㅎㅎㅎㅎ

ㅎㅎ 쉴때 벚꽃 구경가는건 어때요?ㅎㅎ
벚꽃 예쁘게 폈던데..^^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꽃이 만개했네요. 저 전자 꽃은 어디서 볼 수 있는 건가요?ㅎㅎㅎ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보팅하면 0.3$ 보팅이 가능했는데

스팀 가치가 많이 떨어지니 보팅 금액도 떨어지네요 ㅜ

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게요..쭉쭉떨어지네요ㅜㅜ

활짝핀 예쁜꽃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행복한 주말 보내셨네요 ㅎ

ㅎㅎ 즐거운 주말 되셔용~^^

조금만 도심에서 벗어나도 꽃이 활짝^^
봄은 봄이구나 싶어요

그러게요ㅎㅎ 정말 봄이 왔나봐요~^^

너무 이쁘네요

기온이 상승하니
집앞 벛꽃들이 어제 사뭇 다르게 꽃봉우리가...시시각각 변화되는 느낌이였어요 ㅎ

그쵸?ㅎㅎ
조금만 더있으면 더예쁘게 필듯ㅎㅎ

꼭 벚꽃보러 가야지 하면
비가 클케 많이 와서
매번시기를 놓쳤어요 ㅠ

이번에는 성공하리라 ㅎㅎㅎ

사진으로 구경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올해는 꼭 놓히지 마시길~^^

네~~^^ 구경하게되면 포스팅을 똭!!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1.97
ETH 1591.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