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대되는 게임신작 소개 [ 야생의 땅: 듀량고 ]

in #kr7 years ago

TV를 보면서 광고가 많이 나오더군요.
게임에 관심이 많은 제가 이것을 놓칠리가 없죠.
바로 네이버에 검색 시작

넥슨에서 출시 했다고 하는데 아직 정식으로 오픈하지는 않고
사전 테스트를 위해 참여자 모집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개발자들이 하는말 들어 보니 개발기간이 오래걸린
새로운 유형에 야심작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직접 해보지 않으니
정확한 내용의 글을 올릴 수 없겠어요.

게임속 이미지 같은데 퀄리티는 나빠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게임 유형을 접목시킨 게임이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이런 서바이벌 유형의 게임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희소식입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오픈때 시작하면 여러가지 이벤트도 많이하고
보상도 많으니 게임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기회 놓치지 마세요.
다음 포스팅은 오픈하고 나서 게임 후기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Sort:  

드디어 포스팅했냐?
너 글쓴거 보니깐 웃기다 ㅋㅋ

이상하냐??ㅋㅋㅋ

나온다 나온다 나온다 나온다 해놓고 계속 미루고있는 듀랑고.. 사전예약은 거의 일 년 전에 한 느낌인데.. ㅜㅜ 최근들어 광고에 힘좀 주는 거보니 출시가 임박하긴 했나 봅니다.

기다리고 계시나봐요? ㅎㅎㅎ
뭔가 기다린만큼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되네요 !!!!

진짜 국내 모바일게임들은 출시일도 안알려주고 사전예약만 길게 받는 느낌이있어서 기다리다가 지치는거 같아요. 근데 듀랑고는 소재가 재밌어서 해보고싶네요
글잘보고갑니다 !

그렇긴 한데 요곤 진짜배기 같아서
일단은 기다리고 있어요.
시작할때 혹시나 같이하게되면 팁 공유해봐요 ㅋㅋ

어서 나오길 기다리면서 팔로우하면서 @dwflazz 님의 팁기다리겠습니당 ㅎㅎ

저 또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junebuk님 오픈하면 같이 즐겁게
해봅시다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wflazz!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넥슨...
과연
이 게임이 기존 이미지를 탈퇴시켜줄 초석이 되어줄지
않될지 궁금하기만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dwflaz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wflaz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