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전야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6월 15일은 제 생일입니다!(자랑하는건 아니구요 ㅋㅋㅋ)

저희 집은 생일 때 외식하기보다는 엄마가 직접 생일 상을 차려주십니다~ 그래서 가족 다 같이 생일 축하 노래 부르고 저녁을 먹는 게 저희 집 생일 축하입니다 ㅎㅎ

원래 생일이 있는 주말에 집에 내려갔었는데(직장구하면서 상경한 케이스!) 올해는 엄마가 생일상을 차려 주시러 서울로 오셨습니다~

생일이 있어서 그 핑계로 엄청난 칼퇴를 하고 어제는 쇼핑을 가서 득템을 했네요!

오늘은 동기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 여의도 메리어트 동경

IMG_5776.JPG

매일매일 먹기엔 가격이 조금 있지만 예약도 할 수 있고 전 이곳의 차돌우동과 회덮밥을 좋아해서 가끔 기분내고 싶을 때 방문합니다 ㅎㅎ여자 동기들과 잼난 이야기하면서 맛난 음식을 먹었네요~

@ 여의도 메리어트 브리오슈 도레

IMG_5778.JPG

커피 & 얼그레이 밀푀유 & 자몽 타르트

디저트와 커피로 생일턱을 냈습니당! 울 동기들 넘나 착해서 제가 못사게 막더라구요ㅠ 그래도 제가 꼭 사주고 싶다구 했네요 ㅎㅎ 디저트 배는 또 따로 있잖아요! 동경에서 한껏 먹고도 디저트는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흡입했습니다 ㅎㅎ 커피와 먹으니 꿀맛!

@ 사무실
따란!! 동기들과 헤어지고 자리에 돌아왔더니 이렇게 귀여운 서프라이즈를 준비해줬더라구요!

IMG_5777.JPG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ㅎㅎ 동기들 맘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전 이렇게 해 준 적이 없는데 제가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home sweet home

오늘도 역시 칼퇴를 하고 집으로 부지런히 왔습니다! 엄마가 생일상을 준비하시고 있으셨거든요!

IMG_5780.JPG

제가 좋아하는 애호박전이랑 삼색꼬치전 조기 잡채 겉절이 미역국 찰밥까지!! 그리고 약밥 ㅋㅋㅋ(저희집은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초는 꽂아야 하고... 그래서 떡이나 약밥을 합니다 ㅋㅋㅋ좀 특이한듯)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아빠는 회사에서 일하시구 동생은 시험기간이라 도서관이여서 함께하지 못했지만 엄마랑 오붓하게 보냈습니다!

아직 생일은 오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많은 축하를 받아서 기쁜 마음에 글을 적어봅니다.

오늘도 감사할 일 뿐이네요! 가족들 친구들에게 더 잘해야겠습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Too much food in one day... it was great!

생일 축하드려요 :)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계속 생일같아요 ㅎㅎ

역시 생일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있으면 정말 행복하죠!! 저도 타지에서 생일을 보낸적이 있는데 아무도 챙겨주지 않아서 너무 쓸쓸했던 기억이 있네요!! 동기분들의 센스가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ㅠㅠ 생일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아무도 챙겨주지 않으면 쓸쓸 할 것 같아요!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 ㅎㅎ

미리 생일 축하드립니다 ^^
맛난거 많이드시고 좋으시겠어요 ~
내일 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 즐겁게 시작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ㅎㅎ 저는 타지에 있느라 근 몇년은 엄마 생일상을 못 먹어본 것 같네요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타지생활 한 지 꽤 됐는데 가족들 다 같이 모이기가 점점 힘들어지더라구요ㅠ 다음번 생일땐 꼭 어머니 생일상 드실 수 있길 바랍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자몽 타르트 무슨 맛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큼달콤고소 했어요~ 추천추천!

뭔가 정말 사랑많이 받고 살아가시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밋 시작하는 바람에 배로축하받는 느낌이 듭니당! 정말 감사해요;)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좋은 글이라고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하고싶은 말 공유하고 싶은 걸 적은거라 좋은글이라고 생각해 본적이 없어 쬐끔 민망하긴합니당 ㅋㅋ)

생일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주말까지 생일인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43.19
ETH 333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