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스티밋 에디터 개발? 포팅? 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개발자를 꿈꾸는 컴퓨터공학도 duswnd25입니다.

전공을 배우면서 마크다운을 접하게 되었고 그 간결함과 호환성에 매료되어 전공 수업은 마크다운으로 먼저 필기하고 후에 별도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익숙해 진다면 강의자료 받아적기에는 마크다운이 괜찮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티밋에 글을 쓸 때 만큼은 이건 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마크다운이 꽤 괜찮은 방법이고 왜 스티밋에서 마크다운을 채택했는지 몇가지 생각되지만 개인적으로 역시 글은 위지윅 에디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NHN에서 공개한 위지윅 마크다운 에디터를 스티밋에 적용해 볼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무엇보다 제가 마크다운에서 가장 싫어하는 표 작성을 위지윅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윈도우,맥,리눅스 이렇게 생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전송 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데스크탑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오래 걸리지는 않겠....죠......?

Sort:  

https://github.com/steemit/sc2-sdk steemconnect 기반 sdk에 모바일 이미지 업로드 기능도 되는 에디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개발 완료되면 꼭 한번 써보고
싶네요

기대되네요~ ㅎㅎ

응원 합니다 ~ !!

기대하겠습니다 ^^
저는 그냥 귀찮아도 html을 써버리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