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영하다 고장날까 무섭다
조심해 괜히 감기 걸려서
녹슬라 ㅋㅋ

윽 이런반응이 아닌데ㅋㅋ
스티미언들 멘탈이 너무강해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좋은밤!!!

로봇이 물에서 일한다고 고생 많네...
방수 잘하구!!

형 난 최신형이라 수영기능 이 탑재되어있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쩌...쩐다
D4DE55F3-47DE-49E4-B891-FAB3180C6EAF.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적절한 ㅋㅋ 센스!!

불금엔 야근이 진리!
역시 뭔가를 아는 로봇이야!

앗! 이게 아닌데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번개 한번 내려치면 로봇은 어찌되는 거?

에너지 충전!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장나버려라 ㅎㅎ

미파형 야근해랏!

Posted using Partiko iOS

음.....
상어한마리 껴있어야 진정한 풀장이지

아기상어들 많아ㅋㅋ
심심한 찡산부ㅋㄱ

Posted using Partiko iOS

로봇 녹슬게 왠ㅋㅋ수영질이야
ㅋㅋㅋㅋㅋㅋ
ㅋㅋ기름풀장으로가
ㅋㅋㅋ

부럽다고해줘--

Posted using Partiko iOS

노년이 평탄허니
어찌 놀지않을쏜가
로봇이여
그대는 이미 다 이뤘다
편히 놀게

알겠네 아재여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duplica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비가 안오네 아쉽다 ㅋㅋㅋ

윽윽! 어제 이글을 날리고 형아들의 좌절을 보려했으나 실패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댓글들 보고 웃겨 죽는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

ㅋㅋ 형아들이 진짜웃기지ㅋㄱ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쒸 내일 출근... 언제와 형 ㅜㅜ
와이프 지금 다낭 가는데 ㅋㅋ

독수공방~~~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