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만화를 그리고 이모티콘을 만드는 둔딘 (Dundin) 입니다. 반갑습니닷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글을 쓰려니 조금 쑥스럽네요 ..ㅎ

저는 '준진의 카이승트'로 블로그에서 소소하게 생활툰을 그린 것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둔딘입니다. (본업은 개발입니다)

출시한 이모티콘으로는 카카오톡에 '카이승트! 준진의 일상' 과 라인에 '나리의 언어생활' 시리즈가 있습니다. 더 많은 스티커는 [이모티콘 포트폴리오](이모티콘 : http://portfolio.emotipang.com/dundin) 에서 구경해 주세요.

스크린샷 2017-09-03 오전 1.03.05.png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며 블로그에 레시피가 가끔 올라옵니다. 맛집 (분당권) 리뷰도 올리며 여행 리뷰도 간간히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관리가 잘 안되고 있지만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IMG_0190.jpg

IMG_0233.jpg

IMG_2607.jpg

스팀잇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있는 만화와, 이모티콘 제작기에 대한 글을 좀 써보려고 합니다. 맛집 관련 글들이 올라 올 수도 있구요. 앞으로 스팀잇 플랫폼을 통해서 좋은 정보를 많이 공유하고 또 얻어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또한 분의 능력자분께서 오셨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가입1주차 뉴비에요
같이 발전해나가길 기원하며 팔로우+ 보팅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친하게 지내면 좋겠네욪
팔로우 할게요~!!

친하게 지내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오 .... 유익한 글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귀엽네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습니닷

아 이모지 완전 귀엽네용ㅋㅋㅋㅋ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닷 ! ㅋㅋ 저도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

@dundin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bramd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열심히 읽고있습니다! 좋은 링크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