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인공지능 스피커 샐리와 노는 만화 3

in #kr7 years ago (edited)

샐리나리시리.png
 

샐리나리시리2.png
 

샐리나리시리3.png
 

샐리나리시리4.png
 

샐리나리시리5.png
 

샐리나리시리6.png
 

샐리나리시리7.png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카이승트! 준진의 일상'과 라인 스티커 '나리의 언어생활'을 그린 둔딘(DUNDIN)입니다. 스팀잇 뉴비입니다! 만화를 그리고 이모티콘을 만들고 요리를 합니다. 간간히 개발도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undin_net/
블로그 : https://blog.naver.com/jooeungen
이모티콘 : http://portfolio.emotipang.com/dundin

Sort:  

Congratulations @dund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 귀엽닼ㅋㅋㅋㅋ 재밌는 웹툰 잘 보고 갑니다. 눈 호강 하네요.ㅋㅋ

힉 감사합니다! ㅋㅋ

시리는 그래도 비슷한데..샐리까지 ㅋㅋㅋ
모두 리로 끝나서 억양이 비슷해서 그런가봐요

x리야~ 하면 다 그대로 알아들어요 ㅋㅋㅋ 심지어 '봅슬레이야?' 라고 했는데도 샐리가 반응...

강아지넘 귀여워염 ^-^♡

감사합니닷 다음에 진짜 사진도 한번 올려볼게요!

세계멸망 시나리오중의 하나인 인공지능의 폭주군요.

서로 대화할 기세 ...

그건 조심해야되요.
반란모의는 사전에 차단.

와아 친숙한 캐릭터다 했더니, 얼마전에 애용했었던 이모티콘을 만드신 분이셨어요. 신조어들 나오는거 :'0
반갑습니다. 둔딘님 :)

앗! 맞아요맞아요! 이제는 기간이 끝나서 쓸수없어 슬픈 ㅜㅜ 어덕행덕 앙스타 사전예약 스티커 ...흑흑..

ㅋㅋㅋㅋ 나리 샐리 시리!
둘다 애기 같네요~ 엄마처럼 잘 대해주세요!
팔로우하구 갑니당~

나리는 9살이라 .. 중년이지만 제눈엔 애기입니닷 ㅎㅎ

너무 귀엽네요^^ 자주놀러올께요^^

강아지도 스피커도 귀엽네요 ㅎㅎ

ㅎㅎㅎㅎ혼란하다혼란해...느낌이네요! ㅎㅎㅎㅎㅎㅎ

혼세네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