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hain에 대한 중국 대륙분들의 생각은? (feat.중국 코인 포럼에서 갑론을박!!)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본토 중국인들은 그들의 인터넷 텃밭에서

Vechain唯链에 대해 어떤 이야기들을 하는지 궁금해졌다.




사실 원래 Wabi에 관심이 있었지만
헤더멤버들이 외쿡인이어서 나는 잠시 Vechain을 파헤쳐보기로 한것이다!!!

중국이라는 나라는 자국의 메인 암호화폐을 분명 본격 육성할 것이다.(NEO/TRON은 나중에 연재)
세계를 지배한 달러를 따라잡기 위한 중국의 이때까지 욕망을 보아하면 충분히 그럴 거다. 기축통화에 들기 위한 인민비의 노력이라던지.. 를 우리는 익히 보아왔다.
경알못이면서 아는척자제^^

중국을 조금 아는 사람으로써 때문에 자국 암호화폐 사장님들 놔두고,
외쿡인 CEO 회사를 적극 지지하진 않을 거라고 본다.

또, Wabi의 아이디어는 혁신적이지만 아직 ICO 단계이고,
팀멤버가 기술력에 그리 뛰어난 인재는 아니라고 들어서 일단 보류.

또 지인 분 중에, 중국 현지에서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기자 분이 Vechain의 Sunny에 대해
호평하는 걸 듣고 재조명해 보기로 했다.
사실 와비와 븨체인은 거의 아이디어는 비슷하다고 생각

본 자료는 중국의 유명 Cryptocurrency 커뮤니티에서 가져옴
Source: http://8btc.com/

vechain.jpg

제목: Vechain이 Github에 올리는 오픈소스 진도
내가 Vechain을 샀다는 걸 먼저 밝힐게. 근데 요즘 깃헙에 코드 올라오는 걸 보아하니 울고싶어지네.


vechain2.jpg

저번에코드 공개 안한다고 성명했어. 잘은 모르겠지만 븨체인의 파트너들을 봐. 그건 진짜야. 파트너들이 다 대박이잖아. 에 대한 답글.

"코드는 원래 오픈소스야. 핑계 대면서 공개하지 않는다 하는거야. 그럴거면 오픈소스라고 하면 안되지. hello world 한 줄이야 누가 못 쳐." ㅋㅋㅋㅋㅋㅋ)

vechain3.jpg

이 글 쓴 사람 너무 자세히 보네. 곧 올라오겠지. 지금으로선 모든게 다 완벽할 수 없잖아. 개인적으론 좋은 종목이라고 생각해. 2년전에 ICO도 없었을 때도 난 이미 괜찮은 거라고 생각했었지. 에 대한 답글.

2년전에 이 프로젝트가 시작했는데 아직도 코드가 몇 줄밖에 없으면 어째? 내가 장담하건데, 중국에는 블록체인에 관한 진짜 인재가 없어. 모두 입만 살았지. (ㅋㅋㅋㅋ)

vechain4.jpg

EOS처럼 이미 커버린 종목도 원래는 무에서 시작한거야. 쟤네 코드 업로드하는 속도좀 봐. 엄청 자주 올려. 븨체인은 다 핑계라고. 자금 끌어모으려는 수작이야. 에 대한 답글

Vechain회사측이 이미 성명했어. 공홈에 올린 다음에 오픈소스 올릴 거라고. 몇달만 시간을 줘봐. 그때되면 분명해지겠지.

vechain5.jpg

"설마 돈 좀 챙겼다고 개발자들 다 휴가갔나? EOS를 보니까 BM 그 사람bytemaster은 주말에도 코드 다 업로드하던데! 뭐, 주위와 비교하지않으면, 받는 상처도 없겠지." (주위좀 보고 배워야한다는말)


++나도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기에, 저 중국인 유저분들의 갑론을박에 대한 통찰력이 가진 코잘알분둘!! 답글로 Vechain에 관한 소견을 공유해주세요!!!ㅎㅎㅎ

++ 번역 보고 싶은, 중국 정보 요청은: 댓글로!

++후원금 BTC 1GUmSTqaKJzdeF7hS9FZkH8awc4qmPbuV5
후원금 ETH 0xcF9655ba6118672f6f8D29B579C8185d6e909d0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