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폭과대를 봐야하는 이유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많이 빠지면 빠질수록 반등폭도 크기 때문입니다.(지난 포스트 관심종목 참고하세요)

이녹스.PNG

대한뉴팜..PNG

썬텍.PNG

심지어 썬텍마져..

STX엔진.PNG

아무도 안사셨겠지만...

또 앞으로도 안사시겠지만..

또 다른 종목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팔로우했습니다~ 다음종목 기대합니다

네 실전 매매용으로 언급드리는 종목들이니 참고하셔서 대응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확률높은 종목들 위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64 / 2개 / 합계 : 1.2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항상 힘이되네요

저도 주식을 하는데 낙매 위주로 매매를 해서 나름 기법대로 매매하고 있어요~월봉 기준으로 낙폭과대의 경우 저점을 잡아서 스윙으로 가지고 가면 나름 수익폭도 크고 안정적인 부분도 있어서 전 이 방법으로 매매를 하고 있어요~스팀잇에서 주식관련 글을 보니 반갑네요^^팔로우 하고갈게요^^

월봉으로 하시면 상당히 긴 시간을 가져가시겠네요.. 저는 일봉위주로 대응하는편이라^^ 서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종목과 글을 기대할게요.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99.06
ETH 3319.6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