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Sam Ock

in #kr6 years ago

# 2. Sam Ock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두번째 글이네요.
요즘 정말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ㅠㅠㅠ 여기 저기에서 찾고 이리저리 치이고..
그래서 오늘은 고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먼저 간략하게 가수, Sam Ock의 소개를 하자면 2012년에 대뷔한 한국계 미국인 가수입니다
혼자서 작곡, 프로그래밍, 드럼, 기타, 베이스, 피아노, 보컬까지....ㄷㄷ
진짜 음악으로 만렙찍으신 대단한 분이네요.

Beautiful People - Sam Ock
먼저 제가 Sam Ock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말하는 듯한 느낌의 랩이 편하게, 자연스럽게 흘러 들어오는 노래입니다.
가사도 잘 들어보면 라임도 맞춰져 있어 귀에 쏙쏙 박혀요!

I'm Okay - Sam Ock
이 노래는 개인적으로 인트로 부분에 피아노 소리가 인상적이에요
맬로디도 위에 곡보다 차분한 느낌이고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 같습니당 :D

My Fire - Sam Ock
이 노래도 정말 편안하게 들을 수 잇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 발매일이 우주의 기운이 모여 한창 촛불 집회를 하던 2016년 12월인데
커버 사진마저 촛불 그림이라 소름이 돋았다는... 이제 와서 보니 노린 것 일 수도 있겠네요

편하게 잘 들으셨나요?? 오늘 제가 소개한 노래들이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다시 공부를 하러 가야겠네요...하..
화학 너무 어려워요..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

Sort:  

노래 추천 고맙다 강윤아~잘 들을게! 공부 열심히 하고!

옙ㅜㅜㅜ

Congratulations @dugou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