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중고월드! 놀랍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중고월드 사이트! 실화냐!


  • 스팀잇 중고월드가 네이버 중고나라보다 훨씬 발전할 수 있다는 바람과 확신으로 초기에 몇몇 물품을 올렸었는데요.

  • 그 이후 물품을 못올리다가 우연히 디클릭을 통해 스팀잇 중고월드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 스팀잇에서만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정리정돈 잘된 사이트가 마련되었다니 정말 멋집니다!

  • 다들 한번씩 방문해보시는건 어떨찌요? 스티미언 분들만이라도 중고거래는 그 어디보다는 스팀잇 중고월드에서!!

  • https://kr-used.github.io/#/

캡처.JPG

디클릭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 디클릭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감사합니다! 사이트라기보다 모아보기입니다 ㅎㅎ
판매 , 구매 하시는 글을 한번 에 볼 수 있게끔요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아보기라도 점점 발전되는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좋은 거래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이제 진짜 광고가 열리는군요^^

그런것 같습니다~^^

오오 이런것도 있었군요.
중고나라 말고 이것도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보클합니다.

이용자가 많아야할테니'전 이제부터 무조건 스팀잇입니다~^^ 맞보클 갑니다~^^

디클릭 & 보팅 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맞 보클 갑니다~^^

kr-used 흥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맞습니다!!! ㅜㅜ

중고월드에 거래 물품이 거의 없네요. 뭐라도 하나 올려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보클하고 갑니다 ㅎ

아직 초기라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 물품하나 올려보려고요! 맞보클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0.32
ETH 2361.4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