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나도 새 카드 받고싶다아~~

in #kr5 years ago (edited)

QmU3eqZARwLgeA15WeaDaPvKpac4o8zH7pkqNiLdDjTrrF.png

스팀몬스터 배틀리그가 중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요번 배틀리그는 상금만 해도 좀 푸짐해져서 특히나 순위권 경쟁이 치열한대요

저는 멀찌감치 떨어져서 흥미진진하게 관전 중입니다 ㅎㅎ

한정된 카드로 가성비 좋을만큼만 하는터라 그거말곤 딱히 할게 없기도 합니다^^

하루에 1번씩 하는 일퀘가 그나마 소소한 재미라고나 할까요.

맘 같아서는 지금이라도 다이아 리그로 올라가고 싶은데 골드 리그도 5승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못 가고 있습니다. 덕분에 점수는 제자리고요 ㅎㅎ

예전보다는 줄었지만 7장 보상에 감사하며...

오늘도 카드를 뒤집습니다만~

Screenshot_20190122-102013_Chrome.jpg

Screenshot_20190122-102029_Chrome.jpg

아~~~~ 이건 좀 ㅋㅋ

요새 뉴페이스들 많던데 나도 새 카드 받고싶다아~~~

이런 생각 한 번 해보고 내일 일퀘를 기다립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눈이 많이 오던 날

올해는 눈이 많이 안 오네요. 겨울에는 눈이 펑펑 와야 겨울 같은데... 오라는 눈은 안 오고...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다음엔 새 카드 꼭 받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토너먼트는 지난번보다 더 올라가기 힘든거 같아요..
리워드카드가 많이 나와서 그런걸까요??

제 생각에도 리워드 카드 때문인 것 같아요 ㅎㅎ
아마도 스몬이 지속적인 투자를 유도하는거겠지용~

저도 ㅋ 새카드가 나오기만 하면 너무 탐납니다 ㅋㅋ 그래서 보조케릭을 다시 켰네요 ㅠ

Hi @dudrea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87 which ranks you at #128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0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