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토( Cryptomatoes)

in #kr6 years ago

Nakamoto X 는 차세대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트레이딩부터 마이닝까지...

그런데 이곳에서 굉장히 흥미로운 발표를 했습니다.

지하에 설치된 마이닝 장비에서 나오는 열기로 토마토를 키운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에 마이닝의 열기로 히팅을 하는 히터를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은 좀 더 나아가 토마토를 키우네요.

정말 재미있는 발상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온실안에서 재배하는 작물들에게 이러한 방식이 통하지 않을까요?

형태야 어떻든 점점 우리 생활에 다양한 방식으로 가상화폐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DX7Hgs0W0AIdNu-.jpg!
경작된 토마토의 모습

DX75xqTX4AA74mD.jpg
지하 마이닝 풀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채굴할때 발생하는 열로 물을 가열해서 가정용 온수로 쓰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토마토까지 재배 하네요 ㄷㄷ 좋은글 잘 봤습니다^^

채굴도 하면서 그 열기로 작물재배까지한다면 말그대로 1석2조네요! 사람들 참 대단한거같습니다ㅎㅎ

테스트 재배말고 실생활로 빨리 적용이 되면 좋겠어요 ㅎㅎ

재미나네요 ~ 이런 시도들 멋진 것 같아요

네. 앞으로 또 뭐가 나올지 흥미진진합니다~ㅎㅎ

대박이네요... 이걸응용하면 농업 및 화훼 종사자들에게 큰 이익이 될것같아요

진짜 조만간에 마이닝이 일상생활에 아주 깊숙히 들어올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대박이네요. 난방장치로 쓰겠다는것도 봤는데..

근데 토마토라... 토마토.. 흠. 애매하네요.. 상품성있게 관리하려면.. 품이 많이 들고... 그냥 먹기엔 많을텐데..... ㅋㅋ

암튼 잼난 아이디어네요...
보팅 남기고 갑니다.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udre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udre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훌륭한 발상입니다. 다른데에선 일부러 보일러도 때는데, 이러면 농업용 전기 끌어다 쓸 수 있는건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