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무엇이든 시작하라

in #kr6 years ago

run-634702_1280.jpg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 앞만 바라본다
하지만
나는 내 자신을 본다
오직 나 자신만을 상대한다

항상 자신을 성찰하며
내 꿈을 불가능이 없는
현실 세계로 올려놓는다

지금이 아니면
어쩌면 영원히
늦어질지도 모른다
당신에게는
바로 지금이 그때이다

무엇이든 시작하라
새로운 인생을
새로운 비즈니스를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도전하라

부단히 연습하라
연습하면 할수록 더욱
운이 따르게 되는 것이 세상의 이치이다
행운은 노력하는 자에게만
미소를 안겨 준다

앤드류 우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응원 감사합니다

진짜 뭔가를 시작하는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면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경험이 많아질수록 힘들더라고요
엉덩이 한 번 떼기 힘듭니다 ㅎㅎ

좋은말씀감사합니다

요즘 최대한 실천하려고 하고있습니다 유튜브도 하고있고 ㅎㅎ

쑥스러움을 무릅쓰고 히히

오오오오 유투브 하시면 다 하시는거 아닌가요!!!
손 엄청 갈텐데요 ㅎㅎ

단순히 확률적으로 생각해도 아무것도 안하면 확률은 무조건 0%죠. 이런거 보면 참 아이디어가 어떻든 간에 실천하는 것도 분명 하나의 성공요소에 포함이 되는 듯 합니다. 도전과 실천하는 자에게 항상 뜨거운 박수를.

궁디 먼저 움직이는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인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ㅎㅎ

더더욱 노력하고 연습하는 자세로 ~ 해야겠어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왔던 운도 그냥가겠지요~ 운도 노력을 해야 따라준다는 말 공감되네요~

로또도 사야 당첨된다고...진리입니다 진리 ㅎㅎ

This post received a 6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udre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udre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