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크로프트의 미지의 섬 탈출 모험기 Tomb Raider (툼레이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팀잇 뉴비 @duckcun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21일 되는 날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이웃간의 소통이 많이 없기 때문에, 그동안 스팀잇에서 많은 이웃분들과 소통하며 지냈는데... 보팅 파워와 대역폭을 확인해보니... 둘다 30프로 아래더군요!! 보팅도 할 수 없고, 댓글도 달지 못한다니...ㅋㅋ 그래서 앞으로는 1일 2포스팅으로 하되, 소통과 보팅을 많이하는 쪽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사실 뉴비의 보팅이 큰 도움이 되진 못합니다만...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게임 소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넘는 그녀에게 펼쳐지는 미지의 섬 탈출 모험 게임 Tomb Raider (툼 레이더)

Tomb Raider (툼 레이더)

2013년 3월 5일에 출시한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23,200원에 구매하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고, 세일 기간에는 50프로, 85프로 할인 행사도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숙한 모험가에서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고 미지의 섬에서의 탈출기를 담고 있는 게임입니다. 훌륭한 스토리와 게임성 덕분에 팬층이 상당히 두터운 게임 툼 레이더

게임 권장 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 7, 8, 비스타

프로세서 : AMD X4 955, i5-750

4GB RAM

그래픽 : Radeon HD 5870, GTX 480

저장소 : 12GB

이 게임은 알고 하면 더 재미있다.

Tomb Raider (툼레이더)는 2001년에 영화화 된 작품 중 하나이고, 원작 게임을 소재로 한 영화 중에서 가장 흥행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의 내용은 고고학자였던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비밀 조직에 대항해 우주를 구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영화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라라 크로프트 역을 맡은 안젤리나 졸리의 매력에 흠뻑 빠지셨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게임을 하는 사람에 따라 미지의 섬에서 탈출하는 모험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미지의 섬에서 살육하는 모험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게임의 장점과 아쉬운점은 ?

가장 먼저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훌륭한 연출력과 스토리 그리고 현실감 있는 그래픽 덕분에 게임에 쉽게 몰입할 수 있지만, 유물을 찾는 내용이 주를 이루기보단 적과의 액션씬과 상당히 고어한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거부감이 들 수도 있다.

그래도 고어한 데스씬때문에 이 게임을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작품인것은 확실합니다. 역동적인 액션씬, 탄탄한 스토리, 훌륭한 연출 등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Tomb Raider (툼레이더)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3160/Tomb_Raider/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힙니다 ~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감사힙니다. 자주 소통해요 ^^

그래픽이 진짜 사람같네요~~
스팀은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땜에 알게됐는데
그러고보니 스팀잇이랑 이름이 비슷하네요 ㅎㅎ;;

대도서관님이 게임을 재미있게 하시죠 ㅋㅋ 실사 그래픽같은 게임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해요 요즘 ㅋㅋ

와우..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기를 바라면서,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라라크로프트가 거의 학살머신이 되서 원래 툼레이더의 맛은 줄었지만 그만큼 액션이 진짜 재밌었어요ㅋㅋ

탈출 모험기 = x 학살 모험기 = o ㅋㅋㅋ 그래도 여러 모로 재미있게 한 게임이에요.

덕춘님 힘내시라고 풀보팅!
신도림에서 와인을 배우신다구요오?! 엄청 가까와요-
순대국 한그릇하러 정말 언제든 놀러오시라요~

오호 풀 보팅 가즈아~~ ㅋㅋ 순대국은 해장으로 최고!!

오오 툼레이더 게임이라니!! 저도 생존 게임을 만들고 있어서 흥미가 가네요 :-) 고어한 데스씬이 겁나긴 하지만 기회되면 체험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오 게임을 만들고계신다니... 데모 버전 나오면 소식좀 알려주세요 ㅋㅋ

곧 알파버전 나오는데 좋은 소식들려드릴게용 ㅎㅎ

저는 역시 안젤리나졸리가 먼저 떠오르네요!

저 영화를 보고나면 안젤리나 졸리를 잊을수가 없죠 ㅎㅎ

툼레이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어느샌가 어떤 게임이든 생생한 전투가 징그러워 보기 힘들더라구요ㅋㅋ(나이를 먹어서 그런가...ㅋ)
그래도 워낙 평이 좋으니 도전해보고 싶은 게임이네요!

확실히 그래픽이 좋아지는만큼 잔인한 데스씬들도 현실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 있긴 합니다 ㅠㅠ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1일 1회 포스팅!!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