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성장 이벤트] 뉴비 구비 맞팔해요~!!

in #kr6 years ago

뉴비로써 이런 이벤트 굉장히 도움됩니다!! 조심스레 참여합니다. 저는 IT와 게임 그리고 여행을 위주로 포스팅을 쓰고 있습니다~ 소통 하는 팔로우 환영합니다!!

Sort:  

팔로합니다
게임 포스트 기대할께요~

팔로우 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좋은 소통 나누시길 바랍니다 :)

오호 덕춘님 여기서뵙네요ㅎㅎ

오옷 안녕하세요 ㅋㅋ 반가워요. 요즘 글 쓰는 맛이 쏠쏠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ㅋㅋ

duckcun님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ㅋㅋㅋ

안주무셨네요! 저는 저녁부터 활동량이 많아져서...ㅋㅋㅋ이런 이벤트 너무 좋은데 항상 놓쳤어요ㅠㅠ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했습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게임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했어요 ㅎㅎ 오 게임 좋아하신다니 다음에 게임 포스팅 쓰게 되면 한 번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