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야식 드셔야죠~~? 두툼하고, 고소한 한우곱창은 사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오늘은 오후부터 작업을 시작해서... 지금 겨우 끝났네요 ㅠㅠ 일주일 전부터 작업할게 많아서 오후에 스팀잇에 글 쓰기가 힘들지만... 야식 먹을 때 사진 찍어서 먹스팀이라도 올려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정말 두툼하고, 맛있는 한우곱창 먹스팀을 포스팅 합니다!!

한! 우! 곱! 창! 최 고~~


곱창구이 1인분 16,000원
곱창전골 中 36,000원
大 50,000원
볶음밥 2,000원
계란탕 3,000원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한우곱창 집입니다. 아는 동생이 이 가게에서 일한 경험으로는, 사장님께서 정말 좋은 곱창으로, 새벽마다 청결하게 손질하신다고 하니, 믿고 먹으러 가는 유일한 곱창집입니다.ㅎㅎ

젊은 사람들이 먹기에는 가격이 비싼편이다??


장담하는데...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장 가버려!! 라고 하고 싶은 숨은 곱창 맛집입니다. 그리고 감자 양파와 함께 곱창의 양도 상당히 푸짐하다!! 청결하게 손질 된 곱창은 솔직히 그 가게에서 일해본 경험이 없다면 알기 힘들죠...



곱창이 어느정도 익혀져서 나오는데, 이 때 부추와 숙주를 올려서 함께 드시면 됩니다~ 하핫 기름만 가득한 부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많이 드셔도 크게 느끼하지 않답니다.

숨겨진 맛집을 찾아다니는 저로써는 이 곳 (한우곱창)은 곱창 천국!! 곱창 매니아를 양산하는 바로 그 곳!!

곱창을 먹는데, 소주님을 빠트릴 순 없겠죠?? 오늘 하루 고생한 나를 위해 한 잔 합시다~~!

자 곱창을 다 드셨다면, 볶음밥을 추가해주세요 ~~

볶음밥은 1인분 시키면 1.5인분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항상 2명이 가면 1인분 시키고, 3명이 가면 2인분 시킨답니다.

사장님께서 맛있게 볶음밥을 쓱 쓱 ~ 볶아주시네요 ㅎㅎ

볶음밥이 맛이 없을수가 없지...

볶음밥까지 먹고 있다면 이미 테이블에는 소주가 4~5병 올려져있답니다.

곱창을 정~~말 좋아하신다면, 진...짜 꼭 여기 와보세요 ㅠㅠ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맛집입니다요!!

오늘의 야식 먹스팀은 요기까지~~ ㅎㅎ

@clarekang님께서 만들어주신 우리 웰시코기 동강이 캐리커쳐!! 감사하고, 사릉합니다 하핫

저도 100팔로워, 2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최근부터 작업량이 많아지고 있네요 ㅠㅠ

이 작업이 마무리 되면, 저도 00 팔로워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상품은 바로... 강원도 영월 저희 펜션 근처에 위치한 와이너리에서 직접 만든 레드 와인입니다!!

다들 와인 좋아하시나요? 아무튼 기대해주세요!!

Sort: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업보팅완료! 좋은글 감사합니다. // 한우는 사랑이죠 ㅋㅋㅋㅋ

인돈사 보팅지원 이벤트 확인하기

오옷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오 와인.. 하지만 저는 와알못ㅎㅎ
곱창 저도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되뉴ㅠ

저도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갑자기 먹고싶을때 지인들과 급약속 잡고 간답니다...ㅋㅋ

와 한우곱창 최고죠~
자기전에 먹스팀보면 너무 군침 넘어가요ㅎㅎ

저는 자기 전에 항상 습관처럼 먹스팀을 보게 된답니다... 결국 야식을 먹게 되는 대참사가ㅎㅎ

곱창 너무 맛있어보여요!!

곱창에 부추 얹어서 한 입 먹으면...캬 기가 막힙니다!!

웰시코기 캐리커쳐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웰시코기는 사랑이죱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욧 ^^

곱창은 언제나 사랑이지요~
출근길에 먹스팀 사진들은 언제나 힘들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손질 잘 된 곱창을 만나면 소주가 급땡깁니다...ㅎㅎ 출근 파이팅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먹스팀은 정말 밤 6시 이후로 봐야지 10시 넘어서보면 안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먹스팀 자주 보는데... 저녁 먹고 한 시간 뒤에 봐도 꼬르륵 거리더군요 ㅠㅠ

우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ㅁ+

오늘 저녁은 곱창 코올~?

역시 밤에는 먹스팀을 보면 안되나 봅니다 ㅠ
이 글을 보니 야식이 너무 땡기네요~ ㅋㅋ

제가 많이 당해서 그른가... 이 시간에 먹스팀을 올릴 줄은...ㅋㅋ 그렇다고 야식 드시면 안~~되욧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