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때문에 기분이 좋아 소주를 네병이나 마셨네요 ^^ / Because of steem, I was so happy that I drank four bottles of soju.

in #kr7 years ago

스팀이 진짜 소주먹고 스팀 받으면........ 하하하하!

Sort:  

벌써 헤롱헤롱해요 두비님 ^^
두비님께도 제가 고마워하는거 아시죠?

스팀 10달러가면 양주 한잔 하세요ㅎㅎ ! 끈질김을 보여주십시요 :)

ㅎㅎ 끈질김 좋은 단어네요.

질김 ^^
이미 선무님께서 보여주셨는데요.

두비님 저 술 거의 못해요 ^^
조주사 자격증만 있고 ㅎㅎ
네 병 중 세 병은 아내가 먹고 저는 한 병만 마신거에요.
그런데도 헤롱헤롱요

빙글빙글 헤롱헤롱~ 술안드시고 웃으시는 날이 놀겁니다~

감사합니다 두비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170.83
ETH 2568.4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