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항놀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두아맘입니다.
여행 좀 하신다는 분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크마카드 공항놀이 저도 해보았습니다.헤헷!

1.무료발렛파킹
2.명가의뜰 밥먹기
3.라운지 이용하기
4.커피마시기

무려 4가지 미션을 완수하고자
비행 3시간전 도착!
무사히 발렛파킹 마치고 빠른 출국 수속 후
명가의 뜰 찾아갑니다.

전통적이지만 모던한 인테리어로
Korean dining restaurent 에 딱 맞는 컨셉

무료식사는 1만원 이하 메뉴로 고를 수 있어요
매콤달콤한 제육볶음

해외 가기 전엔 꼭 먹어줘야 하는 김치찌개

오오 신세계입니다. 물론 연회비 비싸지만
여행 많이 다니시면 연회비 아깝지 않겠어요.

오! 출국장 4층에 이런 좋은곳이 있었다니
식당 옆에는 이렇게 비행장을 볼 수 있는
휴게공간이 있어요.

출국장 4층 빚은/명가의 뜰 옆
비행기 티켓이 없어도 볼 수 있어요.
아이들 데려가봐야겠네요.

입국수속을 하고 라운지로 갑니다.
마티나 vs 스카이 허브 중
음식이 맛있다는 마티나라운지 택!

라운지 치고 음식 종류 많고 맛 훌륭합니다.

식사에 라운지레 결국 배불러서
커피는 못마셨네요 ^^;

공항에서 포식하고 일본으로 출발합니다.

Sort:  

조심히 다녀오세요! 저는 기타규슈부터 쭉 아래지방으로 훝었는데 좋드라구요 로컬지역으로 갈수록 의사소통은 어렵지만 그나마 이국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ㅋㅋㅋ좋은여행되세요😀

오 아래지방을 훝을 수 있는 여유 부럽습니다. 도쿄만 와도 설렘설렘 감출수 없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