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8년 달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두아맘입니다.

오랫만에
풋풋한 스무살에 만난 대학동기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끔 만나는 사이이지만 대학 4년 내내 붙어다녀서인지
끊임없는 수다 수다수다

미대를 나온 동기들은 플로리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로 저는 VMD로
디자인이라는 영역 안에서 예술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않고 지내는 모습이
너무 흐뭇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하고 있는 동기의 2018년도 새달력을 받았습니다.

그대 삶에 즐거운 여행같은 한해가 되길 바라며 떠나봅시다

이렇게 책상에 세워 놓을 수 있는 귀여운 달력

1월... 나는 어떤 나무가 되려나
겨울도 잘 이겨내는 나무가 되면 좋겠어

12월...별 볼 일 있는 밤

소녀감성을 갖고있는 섬세한 마음과 글귀에 힐링^^

이번 수다의 핵심은 '스팀잇'이였습니다.
저도 스팀잇의 뉴비이지만 이러다 전도사가 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도사가 되려면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해야겠죠.
2018년 즐거운 여행같은 한해가 되길 바라며

Sort:  

캘린더 이쁘네요~ : )
2018년도 스팀잇 가즈아~! ㅋ

스팀잇 가즈아^^

달력이 굉장히 분위기있고 이쁘네요~ ㅎㅎ

네 정말 예쁘죠 소녀감성 ㅎㅎ

댓글 달아주신거 보고 인사드리려 왔습니다~
두아맘님도 디자이너라 하시니 엄청 반갑네요~
몬가 좋은 소통 나눌수 있을꺼 같아서 기대 됩니다^^

오오 그러시군요 진짜 반갑습니다! 많이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