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108

in #kr6 years ago


「코인 주는 게임? VIII」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57 코인 주는 게임?
#59 Gazua! 코인 주는 게임? II
#64 코인 주는 게임? III
#67 코인 주는 게임? IV
#73 Gazua! 코인 주는 게임? V


#105 코인 주는 게임? VI
#106 코인 주는 게임? VII

앞에 글들을 읽고 오시면 편하게 읽으실수 있습니다

I 부터 V 까지는 기프토몬 이란 게임이고

VI 부턴 새 게임인 이오스 나이츠란 게임입니다 ㅎㅎ


#108 1.png

또 팔았네요!

뭘 팔았냐면...


#108 2.png

바로 얘입니다

얘가 쓸모가 많아서 0.01이오스에 올려놓으면 바로바로 팔ㄹ...

#108 3.png

???????????

아니 분명 아침만 해도 물량이 없어서 0.01이오스 앵벌이중이였는데...


ㅠㅠㅠㅠㅠ 맞습니다

사실 얘도 기프토몬 같은 고질적인...그런게 있는게

기프토몬은 캐릭 가치가 점점 떨어지고

이오스 나이츠는...

바로 재료와 무기들이 가격이 떨어지는거입니다 ㅠㅠ

당연히 서버에 물량이 많아지니 당연한거지만...


#108 4.png

제가 몇일전에 이 무기를 1이오스에 팔았습니다

(덕분에 이오스 나이츠 캐릭 구매 비용을 한큐에 복구 했습니다 ㅋㅋㅋㅋ)

원래 최저가는 저정도 했는데...

제가 판건 스텟이 좋은 80%대 무기였던거 같습니다

#108 5.png

80%대 애를 0.7 이오스에 팔고 있네요

무려 30%가 떨어진...


설마...

지금 기프토몬은 즐기지 않고 있는데

설마 기프토몬 꼴 나는거 아니겠죠? ㄷㄷ

솔직히 둘다 좋은 게임인데...둘다 살아날려면 뭔가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하다는게 저 뿐만 아니라 유저들 대부분의 생각이더라고요

뭔가 일반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 혹은 볼 수 있었던 것이라도 뭔가 새로이 추가되면 더 재미있고 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ㅠㅠ

우선 이오스 나이츠 유저분들은 저번에 보니까 P2P 대전? 그걸 원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사실 이 게임 이전에 이런류 게임을 만힝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ㅋㅋ

아니면 두 게임을 합쳐서 P2P 랭킹 시스템이 새로 생기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ㅎㅎ

우선 게임이 돌아가고 유저가 있는 그날 까지는...

최대한 많이 벌어두는걸로...ㅎㅎ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105 / 코인 주는 게임? VI
일기 #106 / Gazua! 코인 주는 게임? VII
일기 #107 / 에어드랍 앱 III


다음 일기 보기

일기 #109 / ???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dssdsd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235 which ranks you at #834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53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61.11
ETH 2670.2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