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241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코인판이 아무리 떨어져도...

힘든일이 있어도...

여러분같은 사람이 있으면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윤복희 - 여러분 (1979年)

hqdefault (1).jpg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내가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나는나는나는 너의 기쁨이야
...
네가 만약 외로울때면
내가 친구가 될께
네가 만약 기쁠때면
내가 웃음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내가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나는나는나는 너의 기쁨이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나는나는나는 너의 기쁨이야
나는 너의
만약 내가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여러분...

윤복희씨의 여러분입니다

꿈속에서 신의 음성을 듣고 작곡했다는 이야기는 유명하죠...ㅎㅎ

노래를 하는 화자가 "신" 이라고 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특이한 음악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종의 찬송가인데 어쩌면 대중음악상 가장 히트친 찬송가가 아닐지...

개인적으론 이선희씨가 80년대에 부른 것도 좋아합니다 ㅎㅎ


여러분을 위로해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xx1번째 일기는 음악과 함께하는 일기 컨셉으로 진행중입니다. 지난 일기의 추천곡도 보실 수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스팀으로 10스팀 만드는 매직 다이스

스팀잇에도 드디어 도박이 도입됐다?

Sort:  

maikuraki님이 dssdsd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67] KR 커뮤니티 출석부

...h>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dssdsds/td> 고등학생의 일기 #241 ldsklee 미...

저 같은 경우에는 주변사람에서 찾기 보다는
제 자신에게서 위로받기 위로해주네요

자신한테마저도 위로받지 못하는거보다야 낫죠 ㅎㅎ

Congratulations @dssdsd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