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234

in #kr6 years ago


「불행? 다행?」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1546961592255.jpg

몇일전...

11200원에 사고 10800원에 손절하자마자...

그날 오후에 엄청나게 떡상을 했는데...


오늘 오전에 확인 해보니...

어마어마하게 또 떡락해있네요? ㄷㄷ


근데 지금 보니 막상 떡락한 가격도 제가 산 가격보다 높고...

음...

이건 뭘까요

불행? 다행?


어제도 말 했지만 확실히 교훈은...얻은거 같네요

단타 칠거면 모니터를 계속 봐야한다는...ㅋㅋㅋㅋㅋㅋㅋ

장타면 사놓고 묻어도 되는데...


장타로 살 주식...

요즘 뭘 살까 고민 되네요

아니 주식 자체를 살 타이밍인가도 요즘 의문이고...

도대체 뭘 해야 잘 대비했다고 소문이 날지 참...


여러분들은 주식...하시긴 하시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maikuraki님이 dssdsd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0] KR 커뮤니티 출석부

...고차수출]베르나중고차수출매매 후기입니다. -베르나수출전문 빅맨인터내셔널- dssdsds/td> 고등학생의 일기 #234 sklara 원효...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더디더라도 꾸준히 조금씩 쭈우우우우우~욱 가는 투자를~♩♬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럼요 쭉 가도록 해봐야죠 ㅎㅎ 근데 뭐가 쭉 갈지는 신의 영역인지라 ㅠㅠ

투자는 시간의 견디어내기...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5.15
ETH 2679.20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