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을 찾아 더위를 피하고 싶은 마음으로........

in #kr6 years ago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와서 갑자기 따라 나셨습니다.
홍천군 내린천 계곡을 소개합니다.

천연기념물 제 530호 삼봉약수터를 찾았습니다.
물 맛이 탄산수로서 오색약수물과 비슷......

3.png

계곡과 계곡의 바람이불어오는 다리밑에....
무릉도원이 따로 없군요.

7.png

견지낚시도 한 수...
쏘가리·동자개·게리·빠가사리·꺽지 등......
민물매운탕에 소주 한잔......

4.png

시원한 계곡물에 몸을....

5.png

수박한 쪽 음미하면서 하늘을 보니 복실이 강아지가 ......

6.png

요즘 휴가다해서 많은 경비들고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 주변에 잘 살펴보시면 적은 경비로 가족이 즐겁게 놀다 오는 장소가 많아요.

여행은 에너지를 충전한다고 하니 짜증나면 않되지요.
차량이 많으니 새벽 2~3경 출발하면 서울에서 2시간20분정도면 갈 수있습니다.
오실때도 새벽 2~3경 출발하면 되구요.

요즘 스팀 가격이 많이 하락였습니다.
그래도 대세는 거스룰 수 없습니다.

내일을 위해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감사합니다.

Sort:  

비가 많이 안와서 물없는 계곡 많이 보았는데 이곳은 아닌가보군요ㅋ

너무 좋았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 드려요....

근교 물놀이 좋지요. 새벽 2,3시면 최상의 자리는 보장되겠어요.^^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여기도 구경 와보세요. 스티미언 카페예요^^

다리밑 정말 시윈하죠.ㅎ
답방하고 팔보하고 갑니다

어릴적 생각나서 해봤습니다....

삼봉약수터 접수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계곡이 조금 말라보이네요? ㅎ 그래도 시원하셨겠어요. 보팅back~ 왔습니다.

너무 가뭄이어서요...

새벽에.. 2시간 30분 ㅠㅠ 멀긴 하네요
강원도는...... 저 사는 곳에서 가려면......... ㄷㄷㄷㄷ
강원도 언제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요 ㅠ

아무튼 시원해 보이고 좋네요 ㅎ

홍천읍에서 1시간 거리죠
내린천쪽입니다.....

가끔씩은 힐링도 필요한 듯합니다. 쉬었다 갑시다!!
홧팅!!

그렇지요...
휴식은 내일의 원동력이니까요..ㅎ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다리밑이 피서하기 정말 좋은 장소 같네요. ㅎ

네 그렇죠... 정말 시원했습니다.

여름엔 바다보다는 계곡을 선호합니다.
완전완전 시원하셨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