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정보는 스티밋으로 연결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뒤늦게 가입하고 인사드립니다..^^

과연 제가 기여할 수 있는 분야가 있을까 싶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지 않나요..
태산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가상화폐 정보는 스티밋으로 연결되는것 같더라구요.

키아~~ 이말을 들으니 뽕에 취하네요

^^ 사실인것 같아요..
쓸만한 한글 자료는 모두 스티밋으로..^^

맞는것 같아요
저도 모르던 가상화폐의 정보는 모두 steemit에서 얻네요

와우 말씀에 취하네요. 바로 이것을 만들려고 그간 고생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오오.. 감사합니다.. 잘 읽어봐야겠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어서 오세요^^
저도 가입 한지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활동 해 보시지요~

뉴비시군요..^^ 열심히 하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ㅎㅎ

환영합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저 역시 가상화폐에 발을 들이고 정보를 찾다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drzeki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7755.59
ETH 3831.6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