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수여행] 수영장이 매력적인 '핀란드의 아침 리조트'에서 @여수

in #kr6 years ago

목마태우고 백드롭 하는줄 알았지만 아무일도 없었군요.ㅋㅋ

Sort:  

어허~ 아무 일도 없다뇨. 당했지요. 그랬지요. -_-
전 코로도 물을 한껏 마실 수 있다는걸 저날 체험했죠. 물에 나오는데 배가 부르던데요 ~망할!!!!

어쩐지 뒤로넘어가는듯한 짜세를 느꼈더라니...ㅋㅋㅋㅋ
극한체험 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내가 전투민족이 될 수 밖에 없다니까요옿ㅇ오오!!!! 아웈ㅋㅋ

마우리족의 피가 흐르고있군!!ㅋㅋㅋㅋ

신혼여행지에서 마우이족 여자를 실제로 봤는데 피지컬이 와.

어마무시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봤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