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talk] 라면이 먹고싶을땐? 다이어트 라면!

in #kr6 years ago (edited)

라면이 먹고싶은데 살이 안찔라면 바로 다이어트 라면이 최고죠!ㅋ

그래서 오늘은 운동전 라면이 먹고싶은 관계로 대학생때 즐겨먹었던 다이어트 라면을 먹었습니다.
맛있는 다이어트라면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대신 내일 얼굴이 부을수도 있습니다.ㅋ

  • 다이어트 라면 1
  1. 마늘을 라면에 넣는다- 라면에 마늘을 넣으면 맛이 깔끔해 집니다.
  2. 2개의 냄비로 하나는 면발, 하나는 국물을 끊여 건저낸다.- 면발은 기름기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국물도 끊이다 보면 위에 거품식으로 뜨는게 있는데 그것을 건저 내세요.
    그럼 다이어트 하는데에 도움이 될 겁니다.
  3. 양파를 다져 넣는다.- 기름제거에 좋고 국물이 마늘과 함께 좋은 맛을 냅니다. 라면 2개에 마늘 1개 양파 1개가 좋습니다.
  • 다이어트 라면 2
    재료
    라면(먹고 싶은 만큼), 물, 넣고 싶은 부재료, 소쿠리 한 개
    요리방법
    우선 두 개의 냄비에 물을 올리고 끓입니다.
    하나는 면을 삶기 위한 것이고, 하나는 국물을 만들기 위한 것이죠.
    물의 양은 각 냄비마다 준비한 라면을 끓이는 양이면 됩니다.
    그러니까 평소 라면을 끓여 드시는 만큼의 물을 각각의 냄비에 부어 끓입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한 쪽에는 면만 넣고 한 쪽에는 스프만 넣습니다.
    스프의 불은 약간 줄여 놓으시구요, 면은 팔팔 끓이되, 약간 덜익을 정도로 합니다.
    평소에 덜익혀 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이 먹을 정도에서 약간 덜 익히시는 것이 좋죠.면이 좀 덜익은 상태에서 소쿠리에 담아 물기를 뺍니다.(여기서 찬물로 헹구지는 마세요.)
    물기를 대충 뺀 후에는 그 면을 스프를 끓인 남비에 넣습니다.
    적당히 익게 되면 불을 끄고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세요.

  • 초 호화 라면볶음
    준비물
    돼지고기 200g, 라면 4개, 표고버섯 4장, 달걀 1개, 당근, 시금치, 간장 2큰술, 설탕 1큰술, 파, 마늘, 소금, 후추, 기타 등등
    요리방법
    돼지고기는 채썬다.
    표고버섯은 불려서 줄기를 떼고 채썬후 당근도 곱게 썬다.
    달걀은 지단을 부치고 시금치는 5cm 정도로, 파는 대강 썰고 마늘은 다진다.

Sort: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ㅋㅋ

라면 진짜 좋아하는데 붓기 없애준다고 우유는 넣어 먹어봤는데
이렇게도 한 번 끓여먹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당~!

얼굴붓는 원인이 나트륨인데 아무래도 스프를 빼면 붓는게 줄죠.ㅋㅋ
맛있게 해서 드세요~

근데 여기다 밥말아먹으면 다이어트 실패 크...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더 열심히 하면되지.ㅋㅋ

저는 다이어트 2에 청양고추, 파, 양파, 치즈 한장 추가해서 먹곤했죠^^

헛.
저같은분이 또 계시네요?
반갑습니다.ㅋㅋㅋ

simsimi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5월 10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td> 0.095 852 29 dropthebeat/td> 2018년05월10일 02시00분
0.001 26...

그렇게 라면을 삶는 방법도 있었군요.

네. 라면은 정말 다양한 요리법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ㅎ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이제부터 라면을 먹겠습니....읭?? 'ㅡ' ?? ㅎㅎㅎㅎ

라면 다이어트를 하세...........읭?!!
좋은 하루 되세요.ㅋㅋ

나도 예전에 면끓인물버리고 다시해먹었었는뎅
마시가 없더라구요
요방법좋아보이는데 귀찮 ㅠ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ㅋ
사실 라면은 패스트푸드이기 때문에 이렇게 번거롭게 해먹는건 어울리지 않죠.

fur2002ks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역효과...(뻘짓 진행사항)

... hodolbak hee4552 hyeonsoon agee00 leesol pagery autokjk70 dropthebeatgreenlatte sunnyy wooboo judonggyun hyunny peanut131 doodoo...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60.61
ETH 3420.4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