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콘칩.
콘칩의 옥수수 맛에 반해버린 사람입니다 :)
그리고 치토스!!! 어릴 적 부터 즐겨 먹던 과자라.
나이가 든 지금도 두 과자들은 제 최애템 과자랍니다 :)

콘칩 ~ 맛있죠 짭조름하고 적당한 크기에 씹는맛하고 소리도 일품 !! ㅎㅎ 치토스는 뭐 시대를 휩쓴 과자중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지나가다 글남겨요 ~ 쯥...
손이가요 ~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새우깡 빠졌습니다. 그리고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 맛동산 빠졌구요.
이두가지가 진정 한구과자죠 ^^ 아줌마라서 ... 전 이것만 먹어요 ...

이야 새우깡 맛동산!!! 전통있는 과자 아닌가요? 구매리스트에 등록 ㅎㅎㅎ!!

꼬깔콘은 어떨까요? 손가락에 끼는 모습 보여드리면..^^
인디언밥도 전 맛있던데...홈런볼도 추가요.ㅎㅎ

오 꼬깔콘 !! 저 군대있을때 새로 나온 맛이있었는데 반해서 계속 그것만 먹었던 기억이 ㅎㅎ 홈런볼 까먹었네요 좀 비싼 과자지만 정말 맛난 과자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과자와 빵을 너무 사랑했습니다. ㅋㅋㅋ

  • 꼬북칩과 쌀새우깡을 추천합니다.

ㅎㅎ 꼬북칩은 뭐죠 ? ㅎㅎ 처음 들어보는데 한번 서칭해서 찾아보겠습니다 새로운과자도 추가해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제 친구가 대만여행갔다가 가이드분이 대만여성분과 결혼하셨다고 하던데 @dreamyacorn님도 여자친구분이 대만분이셨군요~ 대만 인사가시느라 설레시겠어요~! 한국과자 어마어마하지요~ 저는 ‘시리얼’과 ‘빼빼로’ 추천해봅니다~:)!

하하 저는 뉴질랜드에서 만났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는거라 ~설레네요 ㅎㅎ
시리얼도 독특한 과자중하나지요 ㅎㅎ 빼빼로 왠지 좋아할꺼같아요 ㅎㅎ추천 감사합니다~

Cookie Dasse Please~~

Hi Jason ! all of picture i post are Korean snack lol u like Cookie Dasses yap that is so nice I am gonna bring to Taiwan to share my girlfriend

have a safe trip my friend!

저는 이마트 990원 포카칩이 괜찮던데 ㅋㅋ 와 여친이 대만분이군요 대만 잘 다녀오세요^^

ㅎㅎ 제 생각에도 가성비 짱인 과자가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질소 포장 가득한 포카칩 봉지를 뜯으면 실망하시는 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편의점에서 파는 1200원짜리 초코별(?) 스낵이 맛있더라구요~ ㅋㅋ

대만도 워낙에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보니 부디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_+

질소포장에 놀랄수도 있을꺼 같네요 ㅎㅎ상자로된 과자 뜯어보고 몇개 안들어있기도 하고 ㅎㅎ 저도 편의점에 있는 초코별 좋아합니다 ㅋㅋㅋ 가성비 굳이죠 맛도있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 만나뵈어 즐거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고래밥이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하나씩 먹다가 나중에 입에 그냥 다 털어놓게되는 ㅋㅋㅋㅋ

고래밥 !!! 추천 감사합니다 제가 놓친 과자가 엄청 많군요 ㅋㅋ ㅠ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