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스팅에 앞써 포스팅 소개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여러분 ~
Dreamy acorn 입니다 !!!

지금부터 학기가 끝날때까지 대학생으로써 가장 바쁜 시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ㅠㅠ

계속 진행되고 있는 팀프로젝트와 개인과제,기말 시험 공부까지

3주뒤 겨울 방학을 보면 하루 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나름 시간을 만들어서 스팀잇을 하고 있는 데 긴 포스팅을 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ㅠㅠㅠ

본론으로 돌아가 앞으로 진행될 포스팅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할께요

제가 2015년 대학생 2학년 일때 입니다
막 군대도 전역하고 에너지가 넘칠때 노는 것에 미쳐있었죠 ㅎㅎ
(술마시거나 유흥은 아닙니다 ㅎㅎ)

그렇게 여름방학을 한달 이상 보내고 나니 돈이 부족한겁니다

고민을 했죠 ....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 끝에 돈없이 여행을 가보자 했어요

네 맞습니다

무전여행기 입니다

제가 경험한 가장 특별한 경험 중하나입니다.ㅎㅎ

다음 포스팅은 8박 9일 남해안 무전여행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 차후로 영어와 중국어 해석도 수정되어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저의 미숙한 영어실력으로 직접 하는 것이라 어색한 부분도 많고 뭐지 하는 부분도 있겠지만,,,
양해 바랍니다 ㅠㅠㅠㅠㅠ
저의 여행기를 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무전 여행을 꿈꿧지만 새로운것데 대한 두려움? 으로 인해 못간적이 있는데 정말 멋지십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힘든 만큼 더욱 기억에 남은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방문 감사하구요 ~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좋은추억 많이 만들어 오셨나보네요 ㅎㄹ
멋지십니다

무전 여행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아닙니다 ㅎㅎㅎ 한번해보는데 의미가 있었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