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교수님도 스팀잇 아실까요?^^
만점 받으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점수는 받은것 같습니닿ㅎ

학교에서 발표시간 설정을 잘못했네요.
시간을 길게 주어야 했는데...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많이 느껴져셔 좋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담에 또 다른 기회가 있겠죠 ?!

ㅎㅎ 교수님이 받쳐주어야 학생들이 관심을 좀 가질만할텐데요
암호화폐가 아직도 부정적인 시선이 많아서
그래도 잘 하셨습니다~!

잘 봤어요!ㅎ
3 3 3법칙 이있대요. 100%가 공감할순 없어어도, 그 중에 일부는 분명 흥미를 갖고 시작하지 않을까요?!

한 두명이라도 관심이 생겼다면 성공일듯 합니다 ㅎㅎㅎㅎ

멋지네요. 저도 이런 ppt를 작성한다면 어떤 내용을 넣을까요?
보상보다는 미래에 대한 얘기에 많은 시간을 할당할 듯 합니다.
현재는 그저 여러가지 실험에 지나지 않을까요?

저도 아쉬웠습니다 좀더 깊은 내용을 발표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ㅠㅠ 맞습니다 아직은 베타서비이기도 하고 지금보다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플랫폼입니다!

어이쿠!
작품의 달인이시네요.

ㅎㅎ 아닙니다 흔한 공대생의 피피티일뿐입니다 ㅠㅠ

이곳에서 좋은 발표 보게되어 기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팀잇에 한단계 발전할수있는 발표였다고 생각합니다.

우와ㅋㅋㅋ
안그래도 판다양 동생도 가상화폐관련 주제로 공모전을 나갔더라구요 ㅎㅎ

오호 ~ 좋은 성과 있길 바랍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역시 스팀은 옳습니다 ㅋㅋㅋ

스팀 가즈아~~~~~

당첨 축하드려요!!
ppt로 정리한 스팀잇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