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대단한 예술품들이군요. 장제스가 저런 유물들을 굳이 대륙에서 섬으로 들고 온것 보면 예술품에 대한 눈도 있고 욕심도 있던 사람이었나 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장제스가 문화적 유산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던것 같네요 미국한테서 피난민 태우기위해 배를 빌렸는데 일부는 유물을 태웠다고 하네요
저도 여기 다녀왔어요 여기가서 멋진작품에 감탄하면서 씁쓸하기도하더라구요 화려한유물들로 외국인들의 관심을 받는듯해서 우리나라는 깨끗하고 소박한 느끼이 조선후기에 유행했는데 아무래도 볼때는 화려한곳에 눈이가니까요 ㅠ
저도 구경하고 느낀것이 많이 화려하다는 것이였어요 외관적으로 '우와'스러운게 많았으니까요 ㅠㅠ
끄죠 진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진짜 멋지다 싶으면서 한편으로아쉬웠어요 ㅠ
리스팀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전 제목보고 잔짜 배추인가했는데 아니었군요 ㅋㅋㅋㅋ 근데 정말 레알 그럴싸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죠 저도 놀랬다는 고기모양돌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낚을 수 있을꺼같네요
대만여행때 시간관계상 여기는 못가봤는데 조금 아쉽네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한번 가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력적으로 많이 지칠수도 있습니다 ㅎㅎ 교육상 좋은 곳은 틀림없습니다 ㅎㅎ
다음에 대만가게되면 박물관에 꼭 들러봐야겠네요~ 아이들은 지루해 할지도 모르겠지만 ㅎㅎㅎ
대단한 예술품들이군요. 장제스가 저런 유물들을 굳이 대륙에서 섬으로 들고 온것 보면 예술품에 대한 눈도 있고 욕심도 있던 사람이었나 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장제스가 문화적 유산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던것 같네요 미국한테서 피난민 태우기위해 배를 빌렸는데 일부는 유물을 태웠다고 하네요
저도 여기 다녀왔어요
여기가서 멋진작품에 감탄하면서 씁쓸하기도하더라구요
화려한유물들로 외국인들의 관심을 받는듯해서
우리나라는 깨끗하고 소박한 느끼이 조선후기에 유행했는데
아무래도 볼때는 화려한곳에 눈이가니까요 ㅠ
저도 구경하고 느낀것이 많이 화려하다는 것이였어요 외관적으로 '우와'스러운게 많았으니까요 ㅠㅠ
끄죠 진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진짜 멋지다 싶으면서 한편으로아쉬웠어요 ㅠ
리스팀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전 제목보고 잔짜 배추인가했는데 아니었군요 ㅋㅋㅋㅋ
근데 정말 레알 그럴싸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죠 저도 놀랬다는 고기모양돌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낚을 수 있을꺼같네요
대만여행때 시간관계상 여기는 못가봤는데 조금 아쉽네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한번 가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력적으로 많이 지칠수도 있습니다 ㅎㅎ 교육상 좋은 곳은 틀림없습니다 ㅎㅎ
다음에 대만가게되면 박물관에 꼭 들러봐야겠네요~ 아이들은 지루해 할지도 모르겠지만 ㅎㅎㅎ